매일신문

동아제약 아일로, 올리브영 웰니스 플랫폼 '올리브베러' 1호점 입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동아제약 제공
사진=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ilo)'가 CJ올리브영의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 '올리브베러(OLIVE BETTER)' 1호점에 입점했다.

이번 입점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올리브베러의 가치와 아일로 브랜드 철학 간의 공감대 형성에 기반해 이뤄졌다. 아일로는 일본과 중국 등 아시아 시장에서의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한국의 웰니스 트렌드에 관심 있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입점 제품은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과 다이어트 라인 2종이다. 해당 콜라겐 제품은 진피층 구성의 핵심 성분인 '타입1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하며, 슬리밍 라인으로는 체지방, 혈당, 배변 활동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그번 코어컷 앰플'과 '듀얼 슬림컷'이 포함됐다.

이 가운데 '듀얼 슬림컷'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돕는 성분이 포함돼, 혈당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일로는 올리브베러 2층에 마련된 '웰니스 루틴' 공간을 통해, 내국인과 외국인 방문객 모두가 실생활에서 쉽게 적용 가능한 이너뷰티 루틴을 제안할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웰니스 플랫폼 1호점에 아일로 주요 제품이 입점한 것은 의미 있는 시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제품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대구경북과 광주·전남의 행정통합 논의가 속도를 내고 있는 반면, 대전·충남과 부산·경남은 정치권 내 이견...
대구의 중견 건설사 ㈜서한이 500억원에 메리어트 호텔을 인수하며 호텔 운영 및 개발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이번 인수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
경북 영천에서 6·3 지방선거 영천시장 출마 후보자 A씨의 현수막이 훼손되는 사건이 발생, A씨 측은 경찰 수사를 의뢰할 가능성을 언급하며 ...
영국 앤드루 전 왕자가 바닥에 누운 여성의 신체에 손을 대는 사진이 공개되며 전세계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이 사진들은 제프리 엡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