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컬리, 대규모 뷰티 행사 '그랜드뷰티컬리페스타' 진행…6천여 개 뷰티 제품 선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컬리 제공
사진= 컬리 제공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설 명절을 앞두고 새해 첫 뷰티 행사 '그랜드뷰티컬리페스타'를 연다고 4일 밝혔다.

행사는 5일부터 19일까지 15일간 열리며, 스킨케어·메이크업·바디용품 등 약 6천여 종의 뷰티 상품이 판매된다. '그랜드뷰티컬리페스타'는 컬리가 분기마다 진행하는 정기 행사로, 월간 행사인 '뷰티컬리페스타'보다 할인 폭과 혜택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는 '조 말론 런던 바디 앤 핸드 로션',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컬러 샤인', '산타마리아노벨라 오드코롱 향수' 등 고급 브랜드 제품들이 다수 포함됐다. 설 선물용으로 적합한 구성으로,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구매 시에는 클리어로션과 소용량 에센스, 마스크팩이 함께 증정된다. '숨37 시크릿 에센스'는 쇼핑백이 함께 제공돼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이 외에도 선착순 쿠폰, 시간대별 특가, 샘플 체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행사 초반 1주일 동안은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할인 쿠폰이 적용되며, 매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타임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12일 하루만 운영되는 샘플마켓에서는 '스킨수티컬즈', '아르마니 뷰티', '연작' 등 주요 브랜드 샘플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브랜드 데이 일정도 마련됐다. 5일부터 9일까지는 '에스트라', 9일부터 12일까지는 '설화수', 12일부터 16일까지는 '헤라' 브랜드의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마지막 날까지는 '일리윤'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에 참여한다.

컬리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설 명절을 앞두고 실속 있는 선물 수요를 반영하고,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