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년 충청권에서 열리는 세계 대학생 스포츠 축제를 기념한 공식 굿즈가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놀유니버스는 자사 스포츠 굿즈 플랫폼 'NOL MD shop'에 '2027 충청 유니버시아드대회' 공식 굿즈 판매를 위한 전용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 출시는 지난해 10월 충청 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와 체결한 공식 상품화권 협약에 따른 것이다. 놀유니버스는 협약을 통해 대회 로고와 엠블럼, 마스코트 등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굿즈를 기획·제작·유통하는 전담 사업자로 지정된 바 있다.
출시된 굿즈는 후드 티셔츠, 모자, 키링 등 18종으로, 대회의 상징을 담아 제작됐다. NOL MD shop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관련 상품 할인 판매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할인 적용 기간은 별도 공지 시까지다.
놀유니버스는 굿즈 판매 외에도 대회 홍보를 위한 이벤트를 병행한다. 충청 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회는 오는 3월 5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굿즈 구매 인증 이벤트를 운영하며,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 파트너들과 협력해 굿즈를 선보여 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대회를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2027 충청 유니버시아드대회는 2027년 8월 1일부터 12일까지 12일간 대전, 세종, 충북, 충남 등 충청권 4개 시‧도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150여 개국에서 약 1만5천여 명의 대학생 선수들이 참가해 총 18개 종목에서 경기를 치른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내란 극복 대한민국, 부동산 투기 하나 못 잡겠나"
[단독] 돈봉투 쏟아진 서영교 의원 출판기념회
'대장동 반발' 검찰 중간간부도 한직…줄사표·장기미제 적체 우려도
"尹 있는 서울구치소 나쁠 것 없지 않냐"…전한길, 귀국 권유받아
이준석 "장동혁, 잠재적 경쟁자 빼고 통합하겠다는 것…황교안과 비슷한 결말 맞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