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호나이스, 맞춤형 수면 솔루션 '네스티지' 등 프리미엄 매트리스 3종 선보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청호나이스 제공
사진= 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가 수면 환경 개선에 주목하며 프리미엄 매트리스 '네스티지'를 비롯한 3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따른 세분화된 요구에 대응해 고급 설계를 적용한 제품군이다.

최상위 라인업으로 소개된 '네스티지'는 고탄성과 고강도를 갖춘 포켓스프링을 주 스프링으로 사용하고, 그 위에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을 더한 2중 구조를 적용해 복원력과 지지력을 높였다. 특히 3가지 강도의 스프링을 9개 영역으로 배치해 신체를 세밀하게 지지하며, 장시간 사용 시에도 흔들림 없는 수면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품 상단에는 밀도 50kg의 고밀도 메모리폼을 2D 입체구조로 설계하고 신체 구조에 맞춰 5개 구역으로 나눠 체압 분산 기능을 정교하게 구현했다. 또한 양모 혼방 패딩과 텐셀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과 온도 조절 기능을 강화했다.

'로얄스위트 프라임'은 티타늄 포켓스프링과 친환경 소재인 MDI 폼을 적용해 내구성과 안정성을 높인 모델로, 부드러운 지지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고 소개했다.

'멜로우 드림'은 자연 소재를 강조한 제품이다. 친환경 뱀부 원단으로 흡습성과 통기성을 확보했으며, 양모 혼방 패딩을 사용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천연 히말라야 솔트 성분이 함유된 폼을 적용해 항균과 탈취 기능도 함께 갖췄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다양한 수면 습관과 선호에 맞춘 제품 선택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와 유튜버 전한길씨가 부정 선거를 주제로 25일 토론회를 열기로 합의했으며, 전 씨는 이 대표가 부정선거로 당선됐다고 주...
삼성전자가 차세대 고대역폭 메모리(HBM4)를 설 연휴 이후 세계 최초로 양산 출하하며 AI 반도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퇴직연금 제...
대구경북 행정통합 특별법안에 대해 정부는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 및 국제학교 설립 등 137개 조항 중 100여 건을 '불수용'한다고 밝혔다....
중국의 호텔 객실에서 촬영된 불법촬영물이 수천 개에 달하며, 투숙객의 사생활이 심각하게 침해되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BBC의 보도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