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송지오 우먼 26SS 캠페인 공개…최희진·실베스터 마코 협업 화보 선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송지오 제
사진= 송지오 제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가 26SS(봄·여름) 여성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헝가리 출신 포토그래퍼 실베스터 마코(Szilveszter Makó)와 협업으로 진행됐으며, 배우 최희진이 모델로 참여했다.

실베스터 마코는 밀라노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진가로 패션과 파인아트를 아우르는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그동안 VOGUE, GQ, Harper's BAZAAR, Numéro 등 해외 매체를 통해 다수의 인물과 작업을 선보여왔다.

송지오 우먼의 26SS 캠페인은 평면적이고 구조적인 연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입체감을 강조하기보다는 회화적 구도를 통해 인물과 의상을 배치하는 방식이다. 화보에서는 송지오 특유의 조형적 실루엣과 절제된 색감을 강조했다.

최희진은 이번 캠페인에서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이미지를 완성했다. 최근 ENA 드라마 '아이돌아이'에 출연한 그는 이번 화보에서 또 다른 분위기를 보여준다.

1993년 설립된 송지오는 파리와 서울을 기반으로 컬렉션을 선보여왔다. 26SS 송지오 우먼 컬렉션은 서울과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17개 백화점에서 판매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충주에서 '충주맨'으로 알려진 김선태 충북 충주시 주무관은 청와대 근무 제안설을 부인하며, 청와대 관계자와 단순한 대화만 있었음을 밝혔다. ...
설 연휴 이후 첫 거래일에 코스피 지수가 사상 처음으로 5천600선을 돌파하며 5천677.25로 마감했으며, 이는 AI와 반도체 종목이 강세...
한 초등학교 교장이 만 6∼11세의 학생들을 교장실에서 성적 학대하고 추행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 8년을 선고받았으나 항소심에서 형량이 절반...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되어 19일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자, AP, AFP, 로이터 등 주요 외신들이 이를 긴급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