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업계에 따르면 카드사들은 주로 여행업 통신판매업등을 부대서비스로 활용해왔으나 최근들어서는 자동차보험이나 견인, 이사대행을 비롯 꽃배달,호텔및 공연티킷 예약, 결혼과 장의서비스 대행, 심지어 모닝콜까지 해주고있다.장기신용은행카드사에서는 골드카드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닝콜 서비스까지 실시하고 있으며 위너스카드는 비지니스맨들의 업무처리를 위해 서류등을 오토바이로 신속하게 전달해주는 {메신저 서비스}를 시작했다.
자동차와 관련된 서비스도 크게 늘고 있는데 다이너스카드는 회원들의 차량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24시간 견인과 사고처리를 해줄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외환카드도 자동차 전문회사와 제휴로 같은 서비스를 실시하고있다.
엘지카드에서는 웨딩플라자를 설립, 혼수품 준비에서부터 결혼식 신혼여행에이르기까지 모든 절차와 물품구입을 대행해주고 있다. 또한 특산물이나 꽃을편리한 시간에 배달해주는 서비스, 집안청소와 이사는 물론 장례까지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통신판매를 통한 상품도 다양해져 시계 목결이등 보석류에서부터 김치독 치석제거기 보안경 장난감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에 필요한 품목까지 선보이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국군의날 시가행진한 사관생도들, 수업일수 못채워 내년 개강 늦춘다
트렁크 사용 시 택시요금 1천원 더?…대구시, 업계 요금 인상안 검증 중
국힘 대변인 "나경원·홍준표, '연봉 3억+관용차' 김대남 지키려 총단결"
쌍특검 표결에 여권 이탈표, 당원·보수우파 자격 있나? 향후 추 원내대표 역할 주목
문재인 "윤석열·김정은, 충돌 직전…서로 대화로 존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