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남자연기-송승헌, 여자연기-최지우 "별중별"

송승헌, 최지우, H.O.T, 임창정, 엄정화….

MBC '10시! 임성훈입니다'가 뽑은 97년의 최고 스타들이다.

MBC는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부산 등 전국 6대 도시의 16세 이상 45세 이하의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조사전문기관 인사이트리서치에 의뢰, 11개 분야에 걸쳐 최고의 스타를 조사했다. '10시! 임성훈입니다'는 1월 5일부터 9일까지11개 분야별 최고스타를 스튜디오에 초대, 이들의 활약상을 짚어보고 새해 포부를들을 계획이다.

각 분야 1위에는 남자연기자 송승헌, 여자 연기자 최지우, 그룹 H.O.T, 남자 솔로가수 임창정, 여자 솔로 가수 엄정화, 남자 개그맨 김국진, 여자 개그맨 김효진, 남자진행자 임성훈, 여자 진행자 정은아, 사회교양강사 황수관, 문화예술인 정명훈씨가올랐다.

그러나 "왜 좋아하느냐"는 질문에 대한 대답에서는 10대 취향의 연예인 선호도가많이 반영됐음을 느낄 수 있다. 송승헌을 좋아하는 이유는 "잘 생겨서"가61.5%%, 최지우를 좋아하는 이유 역시 "예뻐서"가 45.4%%로 가장 많았다. 그밖에 황수관 박사의 경우 "재미 있어서"가 57.2%%, 정명훈씨는 "나라를 빛내서"가 53.3%%로 응답이 나왔다.

남자 연기자 부문에서는 송승헌 다음으로 배용준, 유동근, 장동건, 한석규가 뒤를이었고 여자 연기자 부문에서는 최지우, 최진실, 김희선, 이의정, 김혜수의 순서로표를 얻은 것으로 조사됐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