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축구협 집행부 총사퇴
★…대구시축구협회(회장 직무대행 김기석) 집행부 임원들이 25일 관계자 회의를 갖고 문희갑대구시장을 회장으로 영입하기 위해 현 집행부는 총사퇴하기로 내부 의견을 모았다.
축구협회는 새 집행부 구성시 그동안 축구계에서 물의를 일으킨 특정인의 인선 배제 등 축구인 화합 방안을 대구시장에게 건의하기로 했다.
대구 성동초교 유도부 창단
★…대구 성동초교는 25일 오후 3시 학교 운동장에서 유도부 창단식을 가졌다.
성동초교 유도부는 이창식감독과 정기종코치, 박해종 안태훈 이형석 석강민 김동현 조용득 김용민 이대혁 등 6학년 8명, 5학년 19명, 4학년 5명 등 32명의 선수단으로 구성됐다.
신흥초교 전국축구대회 티켓
★…신흥초교가 99연맹회장기 전국초교축구대회 대구 예선전에서 우승, 전국 대회 출전 티켓을 따냈다.
신흥은 25일 대구공고축구장에서 계속된 대회 마지막날 경기에서 신암초교를 4대0으로 대파했다.
서구청 대통령기 양궁 정상
★…대구서구청과 경북예천군청이 제17회 대통령기 남녀양궁대회에서 남녀일반부 단체전 정상에 올랐다. 25일 경북 예천양궁장에서 벌어진 양궁대회 여자일반부에서 서구청 최미진.이점숙.최은주팀은 251점을 명중시켜 전북도청(243점)을 제치고 우승했다.
예천군청도 남자일반부 단체전 결승에서 255점으로 인천 계양구청(242점)을 눌러 우승을 차지했다.
조일공고 전국조정 금 1개
★…대구조일공고가 25일 서울 미사리 조정경기장서 끝난 제19회 문화관광부장관배 전국조정대회에서 금메달 1개를 차지했다.
대구시 전국근대5종 종합우승
★…대구시가 제10회 문화관광부장관기 전국근대5종 경기대회에서 종합우승했다.남초등부와 남중등부.남녀고등부.남일반부 등 5개팀이 출전한 대구시는 25일 국군체육부대에서 끝난 이번 경기결과 경기도팀과 막판까지 접전을 벌이다 2천913점 동점을 기록해 공동1위를 차지했다.
경북체중 권현석 높이뛰기 우승
★…경북체중 권현석이 25일 대구시민운동장에서 끝난 제27회 KBS전국육상경기대회 남중부 높이뛰기결승서 2m90cm를 넘어 종별육상대회와 전국소년체전에 이어 올들어 세번째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경북예천 유천중 김중희는 여중부 800m 결승서 1위, 대구여중 권희영은 여중부 3종경기에서, 대구대곡중 김봉수는 남중부 멀리뛰기서 6m47cm로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댓글 많은 뉴스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조희대 "사법개혁, 국민에게 가장 바람직한 방향 공론화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