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 보태자 속으로 흐뭇-하나뿐인 당신(MBC 오후8시20분)
재민이 미연이네 집에서 앞치마를 두르고 양파까지 깐다는 사실을 안 어머니는 어떻게 그럴 수 있냐며 분개한다. 재훈 어머니는 은선이 재훈의 월급 중 일부를 생활비에 보태라고 내놓자 속으로 기특하게 생각한다. 하지만 상의도 없이 생활비를 내놓은 것을 나중에 안 재훈은 화를 내는데.
■유력인사 자녀 잇따라 실종-고스트(TBC 밤9시55분)
세기말 여름, 유력인사 자녀들의 실종사건이 잇따라 일어나자 백상호는 수사에 나서지만 해결의 실마리를 찾지 못한다. 이때 봉구 귀신과 함께 영적 능력을 이용해 여자들을 유혹하는 강남의 오렌지 도사 달식은 갑자기 원인 모를 불길한 예감에 휩싸인다.
■결혼생활에 스트레스-마지막 전쟁(MBC 밤9시55분)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끔찍히 생각하며 돌봐준 태경과 결혼한 변호사 지수. 이혼 소송 전문 변호사로 이름을 날리지만 집안 일이 결혼 전 생각대로 돌아가지 않자 스트레스를 받는다. 내조가 시원찮은 지수에게 불만이던 태경은 갑자기 돈이 필요하자 지수를 위해 해물탕을 끓이고 집요하게 애정 표현을 한다.
■100년간의 항공 변천사-20세기 한국 톱 10(KBS1 밤11시45분)
우리나라 상공에 처음 비행기가 나타난 때는 1913년. 당시에는 하늘을 나는 것 자체가 놀라움의 대상이었다. 단 한명의 비행사도 없던 항공 불모지에서 156대의 민항기를 보유한 현재에 이르기까지 한국 항공은 끊임없이 발전해왔다. 지난 100년 한국 하늘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를 알아본다.
■부인을 짐승으로 의심-전설의 고향(KBS2 밤9시50분)
이진사는 언제부턴가 부인이 짐승이라고 의심하기 시작한다. 우연히 만진 부인의 손이 털투성이지만 확인해보면 사람의 손이고 어떤 때는 손톱에 피가 묻어있기 때문이다. 시간이 흐를수록 의심은 누적되고 급기야 부인을 죽이게 되지만 살인 후 자신의 의심이 잘못된 것임을 깨닫는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났을까.
■사채 악용 인신매매 실상-추적! 사건과 사람들(TBC 밤10시55분)
승합차로 여성을 납치하는 사건이 줄어들면서 대부분 사람들은 유흥가에 강제로 팔려가는 인신매매가 사라졌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사채의 고금리를 이용한 인신매매는 오히려 더 심해지고 있다. 유흥업소· 직업소개소· 사채업자로 연결되는 인신매매의 실상을 밝히고 대처 방법을 모색한다.
■지목당한 사람 죽어-X파일(KBS2 밤11시)
옛 파일을 정리하던 FBI 요원 리터는 사건 현장사진에서 이상한 점을 발견한다. 경찰 출동 한 시간전에 사진을 찍은 것이다. 그 사진을 펠릭이라는 사진사가 찍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리터는 도움을 청하고 스컬리가 수사에 나선다. 그 결과 팰릭이 지목한 사람이 곧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