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우연히 만난 세 남편들 여행-일요베스트-남자답게 사는 법(KBS2 밤10시10분)

남편이 수금한 돈을 자신과 상의도 없이 써버려 속상한 장미. 만삭의 몸으로 실업자와 다름없는 남편을 먹여살리던 와중에 전처 딸아이까지 맡게된 은순. 열쇠 세 개를 가지고 의사에게 시집왔지만 시어머니 모시는 문제로 심기가 불편한 수희. 부부싸움 후 이들 세 여자의 남편들은 우연히 집 근처 수퍼에서 만나 의기투합, 항상 머리 속으로만 꿈꾸던 자기들만의 여행을 떠나게 된다.

■영대 몰래 배우 출국시켜-장미와 콩나물(MBC 24일 오후8시)

은수가 아파트를 장만해 온다고 했으니 결혼식은 우리가 준비해야 한다며 필녀가 잔치를 크게 벌일 생각을 하자 미나는 부담스러워 한다. 순대는 키워주겠다는 영화배우 매니저의 말에 솔깃해 배우를 출국시키고, 나중에 그 사실을 안 영대는 불같이 화를 낸다.

■술취한 여선생 집으로 데려와-파도(TBC 24일 밤8시50분)

이선생은 영노에게 전에 사귀던 남자와 헤어졌다고 말하고 술에 취해 잠든다. 다급한 영노는 남수의 도움을 얻어 집으로 데려온다. 옥점은 점주가 영노 얘기를 꺼내자 화가 난데다 이선생이 영노 애인이라는 말을 듣고 더욱 열이 난다. 한편 이선생의 집안에 대해 찬찬히 물어보던 엄마는 은근히 마음에 들어한다.

■민우 좋아하면서도 말 못해-네 꿈을 펼쳐라(EBS 25일 오후4시20분)

'못난이 콤플렉스'에 시달리는 소라는 민우선배를 좋아하면서도 감히 다가서지 못한다. 자기가 못생긴 것을 알고 자꾸 모래 속으로 숨어든다는 어항 속 모래무지를 보며 슬픔에 잠기던 소라는, 어느날 연극 연습장에서 조명기에 맞아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민우를 발견한다.

■지원 뇌파측정 받고 실신-카이스트(TBC 25일 밤9시50분)

유령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온갖 장비를 동원한 민재는 우연히 백곰이 발견한 케이블을 추적, 나무 위에 설치된 환등기를 발견함으로써 유령 소동의 전모를 밝힌다. 하지만 뇌파측정을 받은 지원은 환각과 환청이 더욱 심해져 실신까지 한다. 이에 정태는 뇌파측정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된다.

■색소폰 연주자 '케니 지 출연'-음악캠프(MBC 24일 오후6시)

3집 앨범을 낸 태사자의 컴백 스페셜 무대가 마련된다. 세계적인 색소폰 연주자 케니 지가 출연, 자신의 신곡을 연주한다. '클릭! 스타 아이콘'에서는 S.E.S의 일본 방송활동 모습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보여주고 유승준의 콘서트 현장도 소개한다.

■김종석씨 집중 조명-임백천의 원더풀 투나잇(TBC 밤10시50분)

남희석의 매니저로 공고를 졸업하고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대학에 진학하지 못한 김종석씨를 집중 조명, 바쁜 일정 속에서 주경야독으로 공부를 잘 할 수 있을지 입시학원에서 시험을 쳐본다. '면벽 토크'에서는 UFO와 귀신을 봤다는 사람이 각각 10명씩 출연한다.

■신도들 방송내용 안 믿어-그것이 알고 싶다-JMS, 그 후(TBC 24일 밤10시50분)국제크리스천연합 정명석총재가 스스로 재림예수라며 여신도들과 집단 성관계를 갖고 신도들에게 앵벌이를 시킨 사실을 폭로한 것이 지난 3월. 그로부터 4개월 뒤, JMS는 어떻게 됐을까. 놀랍게도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신도들은 방송 내용이 조작된 것이라고 믿고 있는데. JMS 간부의 양심 선언과 여성 신도의 고백을 통해 JMS의 비양심성을 다시 고발한다.

■명의 '허준' 발자취-역사스페셜(KBS1 24일 오후8시)

'동의보감'을 지은 조선시대 명의 허준. 하지만 서자라는 출신 때문인지 허준과 관련된 수많은 설화에 비해 역사 속에서 그 발자취를 찾기는 힘들다. 허준이 진짜 자신의 스승 유의태를 해부했는지, 유의태가 허준의 진짜 스승인지 등, 설화에 머물러 있는 허준을 역사 속 인물로 다시 만난다.

■주가 전망 및 투자 전략-경제매거진(MBC 24일 밤10시35분)

'주가 1천시대, 거품인가 희망인가'편에서는 주가지수 1천 포인트를 달성했던 지난 90년 및 94년 상황과 현재를 비교·분석해 앞으로의 주가를 전망하고 바람직한 투자 전략도 알아본다. 또 컴퓨터 공부방, 전화 영어공부, 인터넷 공부방 등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알뜰 과외법도 소개한다.

■생명복제 어디까지 가능한가-일요스페셜(KBS1 25일 오후8시)

'생명복제, 그 끝은 어디인가'편. 불로장생을 염원하는 인간의 소망은 생명공학의 눈부신 발달을 가져왔고 이로 인해 이제는 '신의 영역'을 넘보는 단계에까지 다다랐다. 생명공학이 인류에 기여한 바는 무엇인지 생명복제의 마지노선은 어디까지인지를 진지하게 탐색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