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4일 오후2시쯤 영덕군 남정면 장사리 앞 7번국도에서 포항에서 영덕쪽으로 타이어를 싣고 가던 화물트럭(운전자 변상식.43.포항시 남구 상도동)이 맞은편에서 오던 봉고승합차, 무쏘지프, 프라이드 승용차와 잇따라 충돌했다.
이 사고로 교회수련회를 마치고 부산으로 돌아가던 승합차 탑승자 조미영(21.여)씨와 명철현(15)군 등 2명이 숨지고 윤민형(14)군 등 8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경찰은 화물트럭이 빗길에 미끄러지며 중앙선을 침범하면서 사고가 일어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원인을 조사중이다.
[울산]4일 오전 9시45분께 울산시 중구 태화동 울산 중앙고등학교 뒤 북부순환
도로에서 울산 대우교통 소속 쏘나타 택시(운전사 박경배.36)가 중앙선을 침범, 마주오던 그레이스 승합차(운전자 오창준.30)와 엘란트라 승용차(운전자 배인규.37)를 잇따라 들이 받았다.
이 사고로 택시운전사 박씨와 택시에 함께 타고 있던 허남(2)군, 그레이스 승합차 운전자 오씨 등 3명이 그 자리에서 숨지고 택시승객 이모(31)씨 등 9명은 모두 중경상을 입었다.
경찰은 택시가 다운동에서 울산공항쪽으로 과속으로 달리다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중앙선을 침범, 마주오던 승합차 등과 충돌해 일어난 사고로 보고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呂七會기자
댓글 많은 뉴스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조희대 "사법개혁, 국민에게 가장 바람직한 방향 공론화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