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커피 마시기(3권) = 김진 지음.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4남3녀가 아픈 상처를 딛고 꿋꿋하게 살아나가는 모습을 그렸다. 시공사. 각권 3천500원.
▨사춘기(1권) = 작가 이진경은 순정만화계의 진보적 언더그라운드 창작집단인 믹스(MIX)의 일원. 네 명의 여자아이가 겪는 정신적 성장기를 밀도있게 그렸다. 서울문화사. 3천500원.
▨GIRLS(3권, 사진) = 이빈 지음. 여학교에서 벌어지는 온갖 사건들이 우스꽝스럽게 펼쳐진다. 공부보다는 수다떨기가, 그 보다는 먹는 것이 더 좋은 여학생들의 생활, 선생님께 매를 맞아도 돌아서면 잊어버리는 등 한심하면서도 귀여운 여학생들의 에피소드가 옴니버스식으로 엮였다. 시공사. 각권 3천500원.
▨레드 자켓(2권) = 글 노정, 그림 신영우. 소방사시보 나경열이 '불사조팀'에 배치되면서 벌이는 스릴 만점의 구조활동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시공사. 각권 3천원.
▨토마토(2권) = 김언형 지음. 완벽주의자인 남자 가정부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재미있게 엮어놓은 만화. 그는 도마 위를 현미경으로 관찰해 세균의 마릿수를 세고, 수돗물을 아끼려고 컵에 물을 담아 머리를 감게 하기도 하며, 밥알을 남기면 그 개수만큼 벌금을 물리는 '프로 가정부'이다. 시공사. 각권 3천500원.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