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커피 마시기(3권) = 김진 지음.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4남3녀가 아픈 상처를 딛고 꿋꿋하게 살아나가는 모습을 그렸다. 시공사. 각권 3천500원.
▨사춘기(1권) = 작가 이진경은 순정만화계의 진보적 언더그라운드 창작집단인 믹스(MIX)의 일원. 네 명의 여자아이가 겪는 정신적 성장기를 밀도있게 그렸다. 서울문화사. 3천500원.
▨GIRLS(3권, 사진) = 이빈 지음. 여학교에서 벌어지는 온갖 사건들이 우스꽝스럽게 펼쳐진다. 공부보다는 수다떨기가, 그 보다는 먹는 것이 더 좋은 여학생들의 생활, 선생님께 매를 맞아도 돌아서면 잊어버리는 등 한심하면서도 귀여운 여학생들의 에피소드가 옴니버스식으로 엮였다. 시공사. 각권 3천500원.
▨레드 자켓(2권) = 글 노정, 그림 신영우. 소방사시보 나경열이 '불사조팀'에 배치되면서 벌이는 스릴 만점의 구조활동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시공사. 각권 3천원.
▨토마토(2권) = 김언형 지음. 완벽주의자인 남자 가정부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재미있게 엮어놓은 만화. 그는 도마 위를 현미경으로 관찰해 세균의 마릿수를 세고, 수돗물을 아끼려고 컵에 물을 담아 머리를 감게 하기도 하며, 밥알을 남기면 그 개수만큼 벌금을 물리는 '프로 가정부'이다. 시공사. 각권 3천500원.


























댓글 많은 뉴스
[인터뷰] 추경호 "첫째도, 둘째도 경제…일 잘하는 '다시 위대한 대구' 만들 것"
"이혜훈 자녀들, 억대 상가 매매…할머니 찬스까지" 박수영 직격
급훈 '중화인민공화국'... 알고보니 "최상급 풍자"
판사·경찰·CEO·행정가…이번 대구시장 地選 '커리어 대전'
李대통령 "부정선거를 중국이? 정신 나간 소리…中에 한반도 문제 중재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