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제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백화점 무성영화 무료상영

대구백화점은 6, 7일 이틀간 대백프라자 11층 대백예술극장에서 신출씨가 변사를 맡는 무성영화 '검사와 여선생'을 무료 상영한다. 하루 2회 공연(오후 3, 6시), 선착순 500명. 문의 420-8060~2.

★조흥銀 맞춤식 주택대출 판매

조흥은행은 30년짜리 장기대출을 받은 사람이 각자 형편대로 대출 원리금 상환방식을 정하는 맞춤식 신종 대출상품 '조흥OK주택대출'을 8일 선보인다.

'OK주택대출'은 대출자의 상환능력을 고려해 대출금액을 산출하며 담보를 제공할 경우 담보가액의 90%까지 대출해준다.

또 대출금을 갚는 동안 긴급자금이 필요하면 이미 상환한 자금을 근거로 추가 대출을 받을 수도 있다.

신용등급 우수자와 의사 등 10개 직군의 전문직 종사자, 맞벌이 부부 등은 우대금리(현재 연 9.5%)를 기준으로 0.5%포인트까지 대출금리도 낮춰준다.

이와 함께 대출고객에게 주택화재보험 가입, 신용카드 첫해 연회비 면제, 현금서비스 최대한도 부여 등 부대서비스도 제공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