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

★구세군 시종식 대백 정문서 가져

대구백화점은 9일 본점 정문에서 구세군 시종식을 갖고 연말 불우이웃돕기 자선냄비 모금행사를 24일까지 본점 및 프라자점 정문에서 실시한다.

★한은 지역 우수 금융기관 표창

한국은행 대구지점은 올해 통화신용정책 집행에 따른 제반 금융업무를 모범적으로 수행한 대구.경북지역 우수 금융기관 및 직원을 선정, 10일 한은 총재 표창을 실시한다.

한빛은행 대구지점은 화폐출납업무를 성실히 수행, 화폐수급을 원활히 한 공로로 단체포상을 받고 대구은행 죽전지점 이을용 대리외 4명은 출납업무외에 지역 금융통계 업무와 국고금 수납업무를 모범적으로 수행한 공로로 표창을 받는다.

★섬유산업 지원안내서 무료 배포

섬유산업연합회는 섬유업계가 이용 가능한 정책자금 등 각종 지원제도를 총망라한 섬유산업 지원안내서를 발간, 무료 배포하고 있다. 설비투자자금 및 기술개발자금 지원, 중소기업 기술지원, 경영 및 구조조정 지원, 창업.입지확보 및 인력지원, 수출촉진자금 지원, 벤처기업 육성지원 등을 담고 있다. 문의 (02)528-4013~6.★영남건설 '건설의 날' 총리 표창

영남건설(대표이사 배대순)은 8일 서울 전경련 회관에서 열린 99 주택건설의 날 행사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영남건설은 지난 한해동안 주택산업 발전 기여도, 부실방지 및 안전사고 예방, 경영합리화 등에서 사회 공헌도를 인정받아 상을 받게 됐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