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듀오 31일까지 편지 공모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일본 영화 러브레터의 국내 히트와 세기말 사이버 문화에 반기를 들고 편지 공모전이 펼쳐진다.

'20세기 최고의 러브레터를 찾아라!'는 타이틀로 결혼정보회사 (주)듀오가 오는 31일까지 공모할 이 행사 결과는 2000년 1월29일 듀오 홈페이지(http://www.duoinfo.co.kr)를 통해 발표된다.

"세기말 사이버 문화와 휴대폰의 홍수속에서 살지만 역시 20세기에 사랑을 전달하는 최고의 매개체는 편지였다"는 듀오 홍보실 김길하씨는 "러브레터 공모를 통해서 첨단화, 사이버화로 대변되는 밀레니엄의 시작을 인간적인 따스함으로 열고 싶다"고 말한다.

러브레터의 주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아내나 남편에게 보냈던 추억의 편지, 연인을 위해 손수 꾸민 편지, 애인이 10년뒤 부부가 된다면 등 제한이 없다.

대상 편지에 괌 4박5일 여행상품권과 여행보조금 50만원이 주어지며, 웃음편지상, 눈물편지상, 추억편지상 등 5편에는 제주도 2박3일 여행상품권과 여행보조금이 주어진다. 당선작은 모두 러브레터 모음집에 실리고 책판매 수익금의 10%는 저소득층이나 장애인부부의 무료결혼식 비용으로 쓰인다.

문의 02-550-6003이나 e-mail(loveletter@duoinfo.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