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일생명 챔피언 결정전 선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제일생명이 99-2000 대한제당배 핸드볼큰잔치에서 여자부 최종 챔피언결정전에 올랐다.

제일생명의 이상은은 남녀 통틀어 핸드볼 큰잔치 통산 최다득점 신기록을 세웠다.지난 대회 우승팀 제일생명은 24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벌어진 대회 5일째 여자부 승자 결승에서 이상은(8골)을 비롯한 주전들의 고른 활약으로 광주시청에 27대22로 승리했다.

제일생명은 이로써 챔피언결정전에 진출, 패자 우승팀과 패권을 다투게 됐다.

이어 벌어진 남자부 승자 결승에서는 충청하나은행이 상무에 27대20으로 예상 밖의 낙승을 거둬 챔피언결정전에 올랐다.

챔피언결정전은 승자 우승팀이 이길 경우 단판으로 끝나고 패자 우승팀이 이기면 2차전까지 치르게 된다.

아킬레스건 부상에도 불구하고 매경기 투혼을 발휘해 온 이상은은 이날도 초반부터 날카로운 외곽포로 차근차근 골을 성공시켰고 후반 10분35초 1대1 돌파에 이은 다이빙슛으로 마침내 통산 537호골을 넣어 대기록을 작성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