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포항골프장에 투자하세요"포항시, 포항상의 14일 설명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포항시와 포항상공회의소가 14일 포항골프장 주주 모집에 나선다. 포항골프장 건설을 추진중인 포항시와 상의는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지역 연고 기업대표들을 초청, 골프장 창립회원 참여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는 포항테크노파크 및 지방산업 4단지 조성 계획 등 경제 현안 등도 영상물로 보여주고 지역 경제 살리기 시정에 대한 질의 응답 등 토론도 벌인다.

설명회에는 지역 출신 기업인과 포항에 공장을 두고 있는 서울 59개, 경기.인천지역 7개,기타 12개 등 90여명의 기업체 대표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포항시 북구 송라면 대전리 산 200일원에 조성할 18홀 규모의 골프장은 2억여원씩 투자하는 창립 주주를 100명 모집후 착공한다는 계획이나 현재 29구좌뿐인 실정이다.

시와 상의는 이날 행사에서 골프장 참여 주주가 기대치에 도달할 경우 다음달중 법인설립에 이어 창립총회를 갖고 6월중으로 공사에 착수할 방침이다.

시와 상의는 포항골프장이 개장할 경우 상용인원 200여명, 일용인부 연 1만여명 등 직간접적인 효과가 연간 700여억원대에 달할 것으로 보고 있다.

포항.최윤채기자 cychoi@imaeil.com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기획예산처 초대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은 첫 출근길에 한국 경제의 심각한 위기를 강조하며, 단기적 대응을 넘은 전략적 사고의 ...
삼성전자의 주가는 외국인과 기관 투자자의 매수세로 연말 상승랠리를 이어가며 29일 11만9100원에 거래되었고, 메모리 반도체 호황에 힘입어...
하이브가 뉴진스 멤버 다니엘만을 대상으로 보복적 계약 해지를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나머지 멤버들은 복귀 의사를 밝혔으나 하이브 측의 공식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