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들의 문화로 자리잡은 화이트데이(14일)를 맞아 온라인 업체들이 다양한 사이버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인티즌(www.intizen.com)에서는 화이트데이 특별 선물전을 마련, 연인들에게 보낼 다양한 선물들을 종류별로 전시, 사이버 주문판매를 받고 있다.
시티스케이프(www.cityscape.co.kr), 마이기프트샵(www.mygiftshop.co.kr)에서는 사랑의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가장 분위기가 어울리는 10쌍과 20쌍의 커플에게 사탕바구니와 금1돈(18K), 하트펜던트, 화이트데이 비누, 편지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랑의 사연을 자랑하고 싶은 사람은 젝시인러브(www.zyinlove.co.kr)에 들러보자. 연인들의 사연을 받아 이중 10명을 선정, 화이트데이 당일 이들의 사랑고백을 배너형태로 사이트에 올려주는 이벤트를 연다. 애인이 없는 사람들이 필히 들러야 할 사이트들도 있다. 라이코스코리아(www.lycos.co.kr)와 카드 코리아(www.cardkorea.com)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온라인 중매에 나서고 있다. 이들 사이트에서는 온라인상에서 남녀가 서로의 사진을 보며 채팅하며 마음에 드는 짝을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특별히 짝이 없는 여성들을 위해서는 미팅 상품권까지 제공한다화이트데이에 가장 서러운 사람들은 아마 군복무중인 사병들. 자신이'찜'해놓은 여성에게 꽃 한송이라도 전달하고 싶지만 군대라는 특수 상황이라 말처럼 쉽지는 않다. 이럴 때는 꽃배달전문사이트 '이플로스'(www.eflos.com)를 이용해 보자. 현역, 전투 경찰 및 단기사병을 포함한 모든 군인을 대상으로 이 기간 동안 10% 할인된 가격에 꽃다발을 연인에게 보낼 수 있다.
최창희기자 cch@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30번째 탄핵' 野, 崔대행 탄핵소추 발의…'줄탄핵' 무리수 비판 거세 [영상]
홈플러스, 회생신청서에 "17일부터 현금부족"… 5월 말 부도 예상
이재명 '대장동 재판' 증인 불출석… "또 안 나오면 과태료"
전한길 "李대표 사법리스크 때문에 대한민국 법치·공정 무너져"
[속보] 민주당, 오후 2시 최상목 권한대행 탄핵소추안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