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내 사랑의 해 선포식

코리아드림매거진(대표 전 여원 발행인 김재원· 드림위즈 이찬진. 약자 KDM)은 올해를 '아내 사랑의 해'로 정하고 12일 오후 각계 인사들을 초청한 가운데 한국언론재단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아내 사랑의 해' 선포식을 가졌다. KDM은 선포식에 이어 내년 2월말까지 '사무실에 아내 사진 놓기 운동', '아내를 위한 사랑의 음악회', '아내 사랑 명예부부 임명식', '아내를 위한 남편의 앞치마 캠페인', '아내 사랑 수기 공모' 등 각종 캠페인성 행사를 벌여나가기로 했다.

김 대표는 "사회적 활동만이 여성의 지위를 보장한다는 사고에는 동의할 수 없다"면서 아내가 사회적으로 성공한 직급의 여성보다 능력면에서 못하다는 인식은 극복해야할 고정관념"이라고 역설했다.

KDM은 '아내 사랑 십계명"으로 '아내를 위해 노래를 불러주자', '아내가 찬밥을 먹게 하지 말자', '처가를 헐뜯지 말자', '한번 이상 아내에게 키스하자' 등을 만들어 배포하고 있다.

또 아내 사랑 인터넷 사이트(www.lovewife21.com)도 운영중이다.

KDM은 김 대표가 드림위즈의 이찬진 대표와 공동으로 설립한 일종의 잡지 지주회사로 현재 「전원주택」, 「MBC 프로덕션 TV 잉글리시 매거진」, 「한방과 건강」등 21개 잡지사를 회원사로 두고 있으며 편집, 광고, 경영전략 등을 대행해준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