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조기유학으로 인한 이산가족

0..피플! 세상속으로(KBS1 오후7시35분)=조기유학 열풍이 거세지고 있다. 2년전 아들을 캐나다로 유학 보내면서 아내마저 아들의 뒷바라지를 위해 보낸 한 가장이 있다. 독신 아닌 독신생활을 하고 있는 이풍종씨를 만난다. 조기유학에 따른 우려와 비난에도 불구하고 이들을 탓할 수 없는 것이 우리 교육의 현실이다. 이씨를 통해 신이산가족을 양산하는 교육의 현실을 살펴본다.

◈ 제주 신혼부부 스위트룸

0..夜! 한밤에 (KBS2 밤11시)=이번주 '진실 혹은 대담' 코너에는 뽀빠이 이용식, 가수 이상우, 뮤지션 손무현, 종합예술인 홍서범이 출연, 아저씨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한다. 화려한 싱글 4명과 강병규가 함께 한 제주도 기행 제2탄에서는 신혼 부부들이 꿈꾸는 화려한 스위트룸을 찾아간다. 또 통나무집에서 바비큐와 함께 4명의 싱글들이 진실게임을 펼친다.

◈낭송앨범 낸 황수정 만나

0..한밤의 TV연예(TBC 밤11시5분)=최근 11편의 사랑이야기를 드라마 형식으로 엮어낸 낭송앨범 '고백'의 주인공 황수정을 잡지 화보 촬영현장에서 만난다. 인터뷰 도중 즉석에서 그녀만의 잔잔한 목소리로 시낭송을 들어본다. 새 음반으로 인기몰이를 시작한 샵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찾아간다. 복고풍 이미지로 변신한 이들의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CD도둑과 한패로 몰린 연수

0..아름다운 날들(TBC 밤9시55분)=음반매장에서 판매원으로 일하는 연수는 CD를 훔친 도둑을 잡고 깜짝 놀란다. 도둑은 바로 연수와 고아원에서 친자매처럼 자란 세나다. 놀란 세나는 연수를 밀치고 도망가다 매장 매니저에게 붙잡힌다. 이 일로 연수는 세나와 한패로 몰리게 된다. 한편 성춘은 발레공연 티켓을 선재와 민지에게 건네며 아내인 명자와 함께 다녀오라고 지시한다. 하지만 민지는 명지를 따돌리고 곧장 공연장으로 향하는데….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