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탈춤 페스티벌 매장.상가 분양=시청은 축제 기간 중 지역 특산품 등 전시.판매장 및 일반 가게 운영 희망자를 31일까지 접수한다. 매장은 각각 가로 세로 3m 크기의 몽골형 부스로 모두 80개. 분양가는 각 40만원이다. 054)851-6393(시청 문화관광과)
◇영덕 군민운동장 준공=착공 10년만인 8일 준공식을 가졌다. 1만명 수용 규모로 공인 2종 육상경기장, 천연잔디 구장, 테니스장, 배구장, 배드민턴장 등을 갖췄다. 잔디구장을 외에는 모두 24시간 개방될 예정. 건설에 55억3천여만원이 들었다.◇11개 과제 3억여원 지원받아=위덕대 산학연 컨소시엄센터가 대구.경북 중소기업청과 경북도청 등에 올해 현장 애로 해결 기술 개발을 위한 11개 연구과제를 신청, 3억1천300만원을 지원받는 등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동해권 대학 중에서는 유일하게 작년에 산학연 컨소시엄 주관 대학으로 선정된 뒤 올해는 '지역기업의 애로사항과 발전 방향' 등 세미나를 3차례 개최하기도 했다.◇울릉군청 공무원 직장협의회 설립 준비=이달 중 설립을 목표로 오는 18일 발기인대회를 열기로 했다. 군청 직원 270명 중 가입 범위에 있는 공무원은 190여명이다.
◇아파트 출입문 부탁 사절=각 소방서들이 아파트 출입문을 열어 달라는 119신고 전화 쇄도로 인력 낭비가 많다며, 이런 일은 민간 업자에게 의뢰하기를 당부하고 있다.
◇문경 청소년 문화의 집 개관=문경 청소년 문화의 집 개관식〈사진〉이 6일 오후 전 문경군청 별관 청사에서 있었다. 상담실, 정보자료실, 인터넷.CD 방, A/V감상실, 비디오 부스, 문화 관람실, 공연연습실, 댄스연습장, 청소년 사랑방, 창작공방 등이 마련됐다.
◇지례 119 소방쉼터 인기=김천소방서는 지례 소방파출소 공터에 119 소방쉼터로 원두막〈사진〉을 마련하고 소방유물 전시관도 만들어 공개하고 있다. 원두막은 지난 6일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간이 쉼터 옆에 만들어진 소방유물 전시관에는 1940년대에 사용했던 수동식 소방펌프 및 사이렌 등을 전시했다.
◇수상=경산시청은 환경부의 물 수요관리 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아파트 1만3천150가구에 절수기 등을 설치한 노력이 높이 평가됐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