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11월 24일

지혜, 정우·영심 만나자 질투심

⊙ 12월의 열대야 (TBC 24일 밤 9시55분)=지혜는 정우와 영심이 운전학원에서 걸어 나오는 모습을 보며 질투를 느낀다.

지혜는 교묘한 방법으로 지환에게 정우와 영심의 관계를 알리고 정우와 영심이 얘기를 나누는 것을 보게 된 지환은 화가 치민다.

운전학원으로 정우를 찾아온 지혜는 영심을 만나는 저의가 뭐냐고 묻는데….

"고아와 결혼이 웬말" 덕순 놀라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KBS1 24일 오후 7시30분)='겨울 은하수' 편. 유분이 고아인 순구와 결혼하겠다고 하자 덕순은 반대한다.

유분은 동네 어른들의 도움을 받기 위해 덕보에게 주례를 부탁하고 예의바르고 싹싹하고 순구는 동네 어른들에게 좋은 인상을 보인다.

그러나 덕순은 고집을 꺾지 않고 유분과 순구를 내쫓는데….

노비소년 궁복 당나라로 밀항

⊙ 해신 (KBS2 24일 밤 9시55분)=첫 회. 서기 805년(애장왕6년). 청해(완도) 선창(조선소)의 노비인 소년 궁복은 당나라로 가는 상선에 몰래 올라타고 밀항을 시도하지만 발각된다.

활쏘기에 능한 궁복이 신임 현령의 아들인 창겸의 매를 죽이게 되자 격분한 창겸은 검을 휘두르고 궁복은 실신한다.

태양 빛 노출되면 피부병 걸려

⊙ 태양을 볼 수 없는 아이들 (Q채널 24일 오후 8시)=태양에 노출이 되면 여러 가지 질병을 앓고 피부암에 걸려 죽을 수도 있는 질병인 색소성 건피증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통해 암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본다.

색소성 건피증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소개하고 색소성 건피증과 암의 유전적인 요소에 관해 알아본다.

오토바이 타고 남미 횡단여행

⊙ 새로운 영화 새로운 시각 (EBS 24일 밤 11시40분)

'모터싸이클 다이어리' 편. 생전에 무장게릴라로서 라틴아메리카의 정치혁명을 일으켰던 체 게바라의 젊은 시절 순수한 모습을 다룬 영화. 아르헨티나 출신의 청년 에르네스토 게바라는 알베르토와 낡은 모터싸이클을 타고 4개월 간의 라틴아메리카 횡단 여행에 나선다.

욘사마 일본 사진전·팬 사인회

⊙ 생방송 TV연예 (TBC 24일 오후 8시55분)

일본에서 한류 핵 폭풍을 일으키고 있는 욘사마 배용준의 사진전과 팬 사인회를 찾아간다.

이동건, 김하늘 주연의 '유리화'의 촬영현장을 찾아 일본 고베에서 두 주인공의 인터뷰를 가진다.

'공공의 적 2'로 다시 돌아온 검사 설경구와 그에 맞서는 악역 정준호를 만나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