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 동남아 관광홍보설명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시는 3일부터 7일까지 동남아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홍보설명회를 갖는다.

시는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말레이시아, 태국의 언론인과 여행업자 등 20여 명을 초청, 대구·경북·강원권 관광코스와 대구·경북 수학여행코스 등을 설명한다.

대구권 관광코스는 대구 패션뷰티투어 체험과 스파밸리, 허브힐즈, 계명대 한학촌 등으로 구성됐다. 경북·강원권 관광코스는 안동 하회마을과 한지체험, 의성 사과와인 만들기 체험, 강원도 스키체험 등으로 짜여졌으며, 산업투어 코스로 포항 포스코 및 방사광가속기연구소 방문 등이 포함됐다.

대구시는 이번 홍보설명회를 계기로 내년에는 동남아와 중국에서 홍보설명회를 갖거나 관광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김교성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