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름세일 "시원하게 내렸습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지역 백화점·아울렛 50%까지 할인

▲ 백화점 및 아울렛이 일제히 세일에 들어갔다. 이번 여름세일은 봄에 세일을 하지 않았던 남성정장 등이 포함돼 어느 때보다 풍성한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유통업체들은 설명했다. 대구·동아·롯데백화점 제공
▲ 백화점 및 아울렛이 일제히 세일에 들어갔다. 이번 여름세일은 봄에 세일을 하지 않았던 남성정장 등이 포함돼 어느 때보다 풍성한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유통업체들은 설명했다. 대구·동아·롯데백화점 제공

대구시내 백화점과 아울렛이 일제히 여름세일에 들어갔다. 다음달 중순까지 이어지는 이번 여름세일에는 이른바 '그린 프라이스' 제도를 도입하면서 '노(No) 세일'을 선언했던 남성정장 브랜드도 가세한 것이 가장 큰 특징.

또 명품브랜드나 빈폴·폴로 등 '대표적 노 세일' 브랜드도 함께 세일에 참여하면서 어느 때보다 가격 인하폭이 커졌다는 것이 백화점 측의 설명이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27일부터 여름정기 바겐세일 행사를 시작, 본점과 프라자점에서 다음달 13일까지 계속한다. 해외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입점 브랜드의 85% 이상이 세일에 참여하고, 최고 5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해외명품 브랜드들이 이번 여름 정기바겐세일에 대거 참가한다. 페라가모, 버버리, 크리스찬 디올, 코치 등 해외명품 브랜드 등이 30% 세일에 참가하고, 20~30% 세일에는 발리, 보스, 에뜨로, 아이그너 등이 동참한다.

폴로, 랄프로렌, 폴로 진, 랄프로렌 칠드런 등으로 구성된 '폴로그룹'과 빈폴, 빈폴 레이디스, 빈폴 진, 빈폴 골프, 빈폴 키즈 등 '빈폴그룹'이 30% 세일에 참가한다. 또 타미힐피거 남성·여성·아동, 진 브랜드와 헤지스, 헤지스레이디 등도 30% 세일을 진행한다. 세일을 하지 않았던 남성정장도 '세일 중'.

여성의류로는 강희숙, 프랑소와즈, 김영주 등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와 라인, 바닐라B, 모르간, EnC 등 영캐주얼 브랜드가 30% 세일을 내걸었다.

에스콰이아, 엘칸토, 영에이지, 금강제화, 랜드로바 등 유명 제화 및 핸드백 브랜드도 20% 세일에 참가한다.

◆동아백화점

27일 세일이 시작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세일 브랜드 참여율은 90%에 이르며, 세일률은 최저 10%에서 최고 50%.

30% 세일률을 내건 브랜드로는 버버리, 마리나리날디, 에뜨로, 롱샴, 빈폴, 헤지스, 라일앤스코트, 까르뜨블랑슈, 타미힐피거, 헨리코튼, 앙드레김골프, 마리끌레르, 김영주골프, 진도모피 등이다.

20%로는 톰보이진, 아이잗바바, 휠라골프, 지방시(정장), 닥스(정장), 캠브리지(정장), 루이까또즈(드레스셔츠) 등. 텔레그라프, 화이트호스, 닥스(피혁), 루이까또즈(피혁), 쌈지마켓 등은 10% 세일을 내걸었다.

미리 '겨울 상품'을 싸게 마련하는 기회도 만들어졌다. 다음달 2일까지 동아쇼핑 9층 이벤트홀 매장에서는 타운, 엘레강스 상반기 결산전을 통해 겨울 정장과 모피의류 등에 대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남성정장 시즌 오프 행사를 통해 갤럭시, 로가디스, 마에스트로, 맨스타, 캠프리지, 닥스, 지방시, 빨질레리 등의 남성정장이 20% 세일을 한다. 남성 트래디셔널도 세일을 진행, 헤지스, 타미힐피거, 라코스떼, 헨리코튼, 올젠, 라일랜스코트 등도 30%의 가격할인이 진행된다.

노세일 브랜드로 알려진 폴로·빈폴 계열 의류사들도 이번 세일기간 동안 30% 시즌 오프를 하고 빈폴 옴므는 고별전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해 준다.

해외명품 중 디올, 페라가모, 구찌, 프라다, 펜디, 듀퐁, 세린느, 센죤, 안나몰리나리, 보스, 라우렐 등이 30%의 가격 할인을 하고 막스마라, 폴스미스, 아이그너, 소니아리키엘, 마이클코어스, 더랩, 오일릴리 등의 해외 명품 브랜드는 20~30% 가격을 내린다.

아놀드파마, 이동수, 블랙앤화이트, 엘로드 등 유명 골프브랜드도 20%의 세일을 한다.

◆아울렛

아울렛도 다음달 중순까지 세일을 한다.

다음달 20일까지 세일을 하는 대구 성서의 모다아울렛은 칼리아, 데코, 베스띠벨리, 씨캐주얼 톰보이, 올리브데올리브 등의 여성 브랜드에 대해 40%의 세일률을 적용하고 갤럭시, 로가디스, 맨스타, 제스, 옴브르노 등의 남성브랜드도 20% 세일을 한다.

대구 산격동 유통단지 EXCO앞 올브랜도 AK앤클라인 고객감사 30% 특집전을 진행하는 등 다음달 20일까지 세일을 한다.

최경철기자 koala@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19일 발표된 여론조사에 따르면 이재명 대통령의 지지율은 55%로 직전 조사 대비 1% 하락했으며, 부정 평가는 36%로 2% 증가했다. 긍정적...
금과 은 관련 상장지수상품(ETP) 수익률이 미국 연준의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과 실물시장 공급 부족으로 급등하며, 국내 'KODEX 은선물 ET...
방송인 박나래와 관련된 '주사이모' 불법 의료행위 논란이 확산되며,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직접 시인하고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입짧은햇님은 '주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