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짠돌이 카페의 60만회원이 검증한 신혼 재테크 책이 발간됐다. 기존의 원칙과 이론 위주의 재테크 방식이 아닌 실전에서 터득한 실전 경험과 노하우들이 가득 담겨있다. 신혼 초 돈이 없어 웨딩드레스마저 직접 만들어 입어야 했던 무일푼의 부부가 강남에서 내집 마련하기까지의 각종 비법들이 숨겨져있다. 펀드 상품에 가입하고 신문과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구하고, 알뜰하게 절약하며 살았던 것이 이들이 말하는 비법이다. 또 이 책에선 '포트폴리오' 짜는 방법과 장기, 단기 계획에 따라 달라지는 상품에 대한 정보를 가득 담고 있다. 펀드 외에 경매 방법과 알뜰 살림살이를 위해 중고 가구 사이트 이용 방법, 결혼 주기에 따른 살림살이 비법도 자세히 적어놓고 있다. 결혼 전 예비 부부를 위한 재테크 방법과 재테크 잘하는 선배부부들의 공통점, 결혼 선배들의 부동산·금융 재테크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는 이 책은 꼼꼼히 챙겨 읽으면 돈이 되는 정보들로 가득하다.224쪽, 1만2천800원
정현미기자 bori@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