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주 판타시온워터파크 개장…50% 할인 혜택

물놀이 회원권으로 시원한 여름을

올여름 무더위를 씻어줄 국내 최대규모 물놀이 시설인 '영주 판타시온 워터파크'(조감도)가 다양한 오픈 행사를 마련한다.

오는 19일 개장일을 기념해 물놀이 전용 'W'(water)회원권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또 하나의 회원권으로 두 곳의 시설을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는 '1+2 회원권' 등도 출시한다.

'W회원'은 보증금 반환형으로 21형이 950만원, 32형 1천450만원으로 1년 콘도 이용일은 10일이다. 본인과 가족이 무제한 물놀이 시설 이용 가능하며 이용료도 50% 할인했다. 4인 가족이 1회 이용시 14만4천원의 이용료가 절감된다.

판타시온 리조트는 최근 강원 태백 서학리조트와 이용협약을 체결하고 회원권 하나로 두 곳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판타시온 리조트 회원은 12월 오픈예정인 서학리조트의 스키리프트 50%, 주중 골프 30%를 비롯해 판타시온 워터파크와 골프장 50%, 기타 부대시설 할인혜택을 동시에 받게 된다.

판타시온 워터파크는 동시 2만여명의 이용객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8종의 파도풀(2만톤 담수)과 국내 최고 높이의 고공 슬라이드 등 7종의 레인보 슬라이드 시설,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는 최첨단 수치료 시스템(수파시설) 10여종,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4계절용 토네이도, 원심력을 극대화한 자이언트 볼, 70m가 넘는 바디슬라이드 등을 갖추고 있다.

이엔씨 건설 김주철 전무는 "골프를 치지 않고 물놀이만 즐기는 젊은세대와 콘도 숙박일수에 구애받지 않는 인근 지역 주민들의 이용편의를 위해 물놀이 전용 회원권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판타시온 리조트 회원권 하나면 서학리조트에서 스키와 골프도 맘껏 즐길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영주·마경대기자 kdma@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