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전문채널 카툰네트워크가 인기 애니메이션을 실사영화로 제작한 '벤 10:과거로의 질주'를 8월 2일 오후 7시 국내 첫 상영한다.
'벤 10:과거로의 질주'는 초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로 변신시켜주는 신비한 시계 옴니트릭스를 손에 넣게 된 열살 소년 벤이 겪는 모험을 그린 영화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린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제작된 실사 영화다. 미국에서는 카툰네트워크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작품이다.
영화 '에반 올마이티'에 출연했던 그레이엄 필립스가 주인공 벤 역을, 벤에게 늘 힘이 돼 주는 삼촌 그웬 역에는 영화 '엑스맨:최후의 전쟁'과 TV시리즈 'ER', '그레이 아나토미', 'CSI' 등에 출연한 헤일리 램이 맡았다.
또 '600만불의 사나이' 리 메이저스가 인자한 할아버지 맥스 역으로 출연한다.
특히 수준 높은 컴퓨터그래픽 기술을 동원해 만화보다 더 실감나는 영상을 보여주며 특수효과와 함께 스토리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카툰네트워크는 7월 동안 방영된 총 3편의 '벤 10:과거로의 질주' 애니메이션을 대상으로 인기투표를 실시해 최고의 득표를 기록한 작품을 9일 '카툰 시네마' 시간에 앙코르 방영할 예정이다. TV 방영 이후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시사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벤 10' 전편 총정리 등을 올 여름에 공개하며 삼립식품과 제휴해 '콘마요 벤 10' 빵도 출시하고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툰네트워크는 2006년 개국한 24시간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이다.
김중기기자 filmtong@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