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사는 독자 여러분의 생생한 사진을 기다립니다. 일상의 모습이나 사건사고, 아름다운 자연 등 어떤 주제라도 좋습니다.
응모된 사진 중 좋은 작품은 신문에 게재하며 게재된 사진 중 매월 심사를 통해 최우수작 및 우수작을 선정해 (주)니콘 이미징코리아가 제공하는 디지털 카메라(30만원과 25만원 상당)를 상품으로 드립니다. 이외 게재된 작품은 (주)아모레퍼시픽이 제공하는 소정의 상품(4만원 상당)을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접수처 : 매일신문사 홈페이지(www.imaeil.com) 독자사진 코너
문 의 : 매일신문사 홈페이지, 매일신문사 사진부(053-255-8393)
협 찬 : (주)니콘 이미징코리아·(주)아모레퍼시픽
▶10월 독자사진으로 50여점이 접수돼, 이 중 8점이 신문에 게재되었습니다. 10월의 최우수상에는 박외란(대구시 달서구 이곡동)씨의 '꽃무릇'이 선정되었으며, 박영희(대구시 동구 효목1동)씨의 '총동창회'가 우수상으로 뽑혔습니다. 수상자께서는 매일신문사 사진부로 문의해서 상품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주민등록등본 1부 필요함)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李 대통령 "검찰개혁 반대 여론 별로 없어…자업자득"
이재명 정부, 한 달 동안 '한은 마통' 18조원 빌려썼다
김민석 국무총리 첫 일정 농민단체 면담…오후엔 현충원 참배·국회의장 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