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사는 독자 여러분의 생생한 사진을 기다립니다. 일상의 모습이나 사건사고, 아름다운 자연 등 어떤 주제라도 좋습니다.
응모된 사진 중 좋은 작품은 신문에 게재하며 게재된 사진 중 매월 심사를 통해 최우수작 및 우수작을 선정해 (주)니콘 이미징코리아가 제공하는 디지털 카메라(30만원과 25만원 상당)를 상품으로 드립니다. 이외 게재된 작품은 (주)아모레퍼시픽이 제공하는 소정의 상품(4만원 상당)을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접수처 : 매일신문사 홈페이지(www.imaeil.com) 독자사진 코너
문 의 : 매일신문사 홈페이지, 매일신문사 사진부(053-255-8393)
협 찬 : (주)니콘 이미징코리아·(주)아모레퍼시픽
▶10월 독자사진으로 50여점이 접수돼, 이 중 8점이 신문에 게재되었습니다. 10월의 최우수상에는 박외란(대구시 달서구 이곡동)씨의 '꽃무릇'이 선정되었으며, 박영희(대구시 동구 효목1동)씨의 '총동창회'가 우수상으로 뽑혔습니다. 수상자께서는 매일신문사 사진부로 문의해서 상품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주민등록등본 1부 필요함)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입은 손님 제지, 부적절 조치"…대표 명의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