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영에서 조리까지…식당창업교육 개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핀외식연구소 무료 운영

경영부터 조리까지 성공적인 식당 창업 및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교육과정이 무료로 열린다.

외식업전문 컨설팅기관인 ㈜핀외식연구소(www.food09.co.kr)는 28일부터 총 10회, 80시간 동안 '식당창업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매주 수·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고, 장소는 ㈜핀외식연구소 강의장(수성동 4가)이다.

교육 내용은 ▷외식업계의 흐름 및 아이템 분석 ▷창업 실무 ▷매장관리 ▷홍보·판촉전략 ▷고객관리 ▷세무·절세관리 ▷조리교육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핀외식연구소 관계자는 "장기적인 불황으로 인한 경기침체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외식업계의 불안감과 매출 부진이 계속되고 있다"며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창업준비는 물론 식당 운영에 대한 여러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운영 실태도 점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1577-7409.

이창환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