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상뉴스]'사과향에 흠뻑' 청송꿀맛사과 전국산악마라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13 매일신문 청송 꿀맛사과 전국 산악마라톤대회'가 13일 청송군민종합운동장과 파천면 중대산과 방광산 자락 일대에서 열렸습니다.

매일신문사와 청송군이 청송지역 산악스포츠 기반시설 확충과 다양한 산악레저스포츠 및 휴양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이날 대회에는 모두 천여 명의 선수와 주민들이 참가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산악 남녀 하프코스, 산악 남녀 10㎞, 일반 남녀 5㎞ 코스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참가 선수들은 오색단풍과 그윽한 사과향, 솔향기 등이 가득한 중대산 자락을 달리면서 청정지역 청송의 가을 정취를 만끽했습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제5312부대 3대대 장병 100여명이 출전해 레이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습니다.

[의상협찬/앙디올]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