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주식 수육국수 맛집 '맨도롱국수' 여름 신메뉴 '수육비빔국수' 출시

㈜에이티컴퍼니의 제주식 수육국수&수육국밥 전문점 '맨도롱국수'가 무더운 날씨에 시원함을 선사할 여름 신메뉴 '수육비빔국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맨도롱국수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수육비빔국수는 부드러운 수육과 제주 유자향이 가득한 여름 별미 간장 비빔국수로 개운하고 상큼한 맛을 내어, 시원한 여름 메뉴로 무더위를 극복하려는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으로 '비빔국수'라고 하면 빨간 비빔국수를 먼저 떠올리곤 하는데, 맨도롱국수는 매콤한 비빔국수가 아닌 유자향 가득한 간장 비빔국수를 선보인다. 한입 맛보면 입안 가득 상큼한 기운이 퍼지는 제주 유자는 새콤한 맛을 내고 아삭한 무순과 달걀지단 등 고명이 올라가 비주얼과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했다.

수육비빔국수의 제주 유자가 들어간 시원하고 새콤한 특제 간장 양념장은 쫄깃하고 담백한 수육과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개운하면서도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먹을수록 더 먹고 싶어지는 맛으로 아이부터 노년층까지 전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맨도롱국수는 제주 향토 음식인 고기 국수에 제주식 향토 어간장을 접목하여 새롭게 재탄생 시킨 수육국수&수육국밥 전문 브랜드다. 기존의 고기국수 브랜드들과는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로 제주식 수육국수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며 SNS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맨도롱국수의 수육국수는 이상문 셰프가 만든 제주식 특제 어(漁)간장으로 깊은 맛을 낸 육수에 부드럽게 삶아낸 수육이 듬뿍 들어가는 신개념 고기국수로 공깃밥 반공기가 함께 제공되어 국수와 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심비 훌륭한 메뉴이다. 맨도롱국수 수육국밥 또한 고기 육수와 약재를 함께 달인 보양 사골 국물로 건강하고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커플 데이트 코스 뿐만 아니라 가족 외식 메뉴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맨도롱국수 이상문 쉐프는 "더운 여름철 시원한 메뉴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신메뉴를 개발하게 됐다. 수육비빔국수를 고급 김에 싸먹으면 입 속 즐거움이 배가 되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올 여름 맨도롱국수 여름 신메뉴로 무더위 속 시원함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