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관풍루] 구미 각국에서 번지고 있는 어린이 괴질 공포에 세계보건기구, 코로나19 연관성 의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선 후보 지낸 사람이 나가서 자기 집 향해 짖어댄다. 똥개도 아니고"(진중권) "똥개 눈엔 모든 사람이 똥개로 보이는 법"(홍준표). 때아닌 정치판 똥개 배틀, 견공이 뭔 죄?

○…구미 각국에서 번지고 있는 어린이 괴질 공포에 세계보건기구, 코로나19 연관성 의심. 참 가지가지 보여주는 사상 최악의 바이러스 COVID-19.

○…코로나19 국내 최고령 환자인 104세 할머니 포항의료원 퇴원. 위험한 고비 여러 차례 넘기고 무서운 역병 이겨냈으니 부디 오래오래 사시기를.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대구경북과 광주·전남의 행정통합 논의가 속도를 내고 있는 반면, 대전·충남과 부산·경남은 정치권 내 이견...
대구의 중견 건설사 ㈜서한이 500억원에 메리어트 호텔을 인수하며 호텔 운영 및 개발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이번 인수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
경북 영천에서 6·3 지방선거 영천시장 출마 후보자 A씨의 현수막이 훼손되는 사건이 발생, A씨 측은 경찰 수사를 의뢰할 가능성을 언급하며 ...
영국 앤드루 전 왕자가 바닥에 누운 여성의 신체에 손을 대는 사진이 공개되며 전세계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이 사진들은 제프리 엡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