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고등축구리그 경북권역대회가 22일부터 청송군민운동장과 진보생활체육공원 등지에서 열린다. 경북 8개교가 참가해 오늘 9월 20일까지 총 56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고등축구리그 경북권역대회는 교육부와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축구협회가 주최하고 경상북도축구협회, 청송군축구협회가 주관하며 청송군, 청송군의회, 청송군체육회가 후원한다.
2009년 정식으로 출범돼 올해 12년째를 맞는 이번 리그는 초‧중‧고 리그 운영을 통해 공부하는 축구선수 육성과 축구 경기력 향상에 목표를 두고 지방 축구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청송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한 별도의 방역지침을 마련하고 안전한 대회 운영을 위해 전 경기를 무관중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어렵게 대회가 개최된 만큼 철저한 방역으로 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전국 규모 대회를 지속적으로 유치,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스포츠마케팅을 계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