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빌리브 파크뷰' 가 31일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
신세계건설이 짓는 빌리브 파크뷰는 달서구 두류동 474-5번지에 위치하며, 84㎡ 92세대, 오피스텔 84㎡ 74실로 구성된다.
빌리브 파크뷰는 대구 지하철 2호선 두류역 초역세권으로 교통 편의성이 높다. 달구벌대로, 두류공원로에 인접해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특히 2025년까지 건립 예정인 대구시청 신청사와 약 800m 떨어져 있어 장래 주택 수요가 받쳐주는 등 신청사 관련 호재도 입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주변 환경도 돋보인다. 빌리브 파크뷰 도보권에는 신흥초, 경운중, 달성고 등이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홈플러스, 기독병원, 은행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도 인근에 있다. 특히 165만여㎡ 규모의 두류공원이 바로 앞에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두류공원 내 이월드, 워터파크, 야구장 등에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빌리브 파크뷰는 단지 앞 두류공원 조망을 극대화하는 특화설계('갤러리하우스')로 조성된다. 3면 개방형 구조설계에 거실 조망형 통창과 와이드 주방창 등을 도입해 자연 경관 을 넓게 조망할 수 있다.
또한, 갤러리형 아트월로 내부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2.4m 천장고 등을 통해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
청약 일정은 오피스텔 경우 8월 4, 5일 양일간이며, 아파트는 8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한편, 빌리브 파크뷰 견본주택(대구 달서구 이곡동 1258) 방문은 홈페이지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서 가능하다. 입주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