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주시, 경북 시군 최초 영주장날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런칭 이벤트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1월 30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

한 소비자가 카카오톡으로 쇼핑을 하고 있다. 영주시 제공
한 소비자가 카카오톡으로 쇼핑을 하고 있다. 영주시 제공

경북 영주시가 도내 시군 최초로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주시는 오는 30일부터 12월 9일까지 풍기농협 등이 생산한 27개 상품을 영주시 농특산물 쇼핑몰 영주장날(www.yjmarket.com)의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이벤트를 통해 판매한다.

톡딜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1차로 9개 제품, 12월 3일부터 12월 5일까지 2차로 9개 제품, 12월 7일부터 12월 9일까지 3차로 9개 제품을 순차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영주시 농특산물인 한우와 사과, 인삼 등 27종을 약 20~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영주장날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런칭 인터넷 베너. 영주시 제공
영주장날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런칭 인터넷 베너. 영주시 제공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은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관계 중심의 온라인 공동구매 시스템으로 2인 이상이 딜에 참여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고 구매방식이 변화되자 카카오톡과의 연동 판매 시스템을 활용, 소비자들에게 영주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덕조 유통지원과장은 "영주의 우수 농특산물을 각종 온라인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온라인 행사를 준비해 주민소득을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남국 전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의 '현지 누나' 논란으로 김현지 대통령실 제1부속실장에 대한 명확한 신원확인이 필요하다는 여론이 높아졌다. ...
대구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대구연구개발특구의 변경 지정을 최종 고시하여, 디지털 융복합 산업 육성을 위해 기존 19.448㎢에서 19.779㎢...
배우 조진웅의 과거 범죄 이력에 대한 논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허철 감독이 조진웅에게 폭행당한 경험을 공개하며 용서의 마음을 전했다. 조진웅...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