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T&G 상상유니브 보건복지부 표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학생 나눔문화 확산, 전국사회복지나눔대회 장관상 수상

KT&G 상상유니브 대구 운영사무국은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20년 전국사회복지나눔대회'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2001년부터 시행된 전국사회복지나눔대회는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 또는 단체 등을 선정해 시상한다.

KT&G 상상유니브는 2010년부터 차별화된 대학생 대외활동 및 봉사활동을 기획해 청년의 상상력으로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KT&G만의 독창적 플랫폼이다.

KT&G 상상유니브 대구 운영사무국은 지역사회 내에서 상상음악회, '상상을 입히다' 벽화봉사, 상상 할로윈 기부 페스티벌 등 이색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봉사와 기부에 대한 지역 대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끄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코로나19 장기화 흐름 속에서도 KT&G 상상유니브는 발 빠르게 언택트 사회공헌 생태계를 구축해 왔다. 모든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전환 운영하여 진로와 취업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 요즘 대학생들에게도 보탬이 됐다.

KT&G 상상유니브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이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