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경북 경산시 중산동에 건설하는 중산자이가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갔다.
중산자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난달 27일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대체 개관했다.견본주택을 직접 방문할 수 없는 소비자들을 위해 유튜브 자이TV를 통해 아파트를 소개했다.특히 대구 수성구가 지난달 19일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된 이후 분양 사무실에는 문의 전화가 폭주하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분양권 전매규제에서 자유로운 단지로 경산 실수요 뿐 아니라 대구 거주 수요자들의 관심도 높아 1순위 청약경쟁률이 높을 것"으로 내다봤다.
중산자이는 2개 단지, 11개 동에 총 1천453가구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1단지 74㎡ A/B 타입, 84㎡ A/B 타입, 117㎡이고, 2단지는 96㎡, 117㎡이다.
반경 1km 이내에 대구도시철도 2호선 사월역, 욱수천, 신매공원, 중산호수공원, 이마트가 있고, 달구벌대로를 따라 수성구 학원가, 대구스타디움, 대구라이온즈파크, 대구미술관 등 각종 문화시설과 교육시설도 다양하다.
지역 최초 단지내 스카이라운지 특화공간을 설계한 중산자이는 차별화된 단지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입면 디자인으로 중산지구 랜드마크 아파트로 완성된다. 2단지 27층에 들어설 스카이라운지는 중산호수공원과 주변경관을 한 눈에 담은 최고층 커뮤니티로 실내라운지, 루프탑 카페 공간을 마련해 주민들의 휴식과 소통의 장으로 활용된다.
[{IMG02}]74㎡ A타입, 84㎡ A타입, 96㎡는 맞통풍과 채광에 유리한 4BAY 판상형 구조로 쾌적함을 더했고, 대형드레스룸과 풍부한 수납공간도 갖추었다. 74㎡ B타입, 84㎡ B타입은 3면 발코니 설계가 적용돼 확장 시 더 넓은 서비스 면적을 누릴 수 있다. 117㎡타입은 중산지구 최초 5BAY설계를 적용해 다양한 수납공간은 물론 세대구성원에 따라 방을 5개까지 사용가능하고 패키지 옵션을 통해 홈바, 주방팬트리, 맘스존 스피커, 간접조명 등 마감을 고급화 했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7일, 1순위 8일, 2순위 9일. 당첨자발표는 1단지 15일,, 2단지 16일, 계약체결일은 28)~31일이다. 중산자이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661길 20에 위치해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기고] 박정희대통령 동상건립 논란 유감…우상화냐 정상화냐
이재명의 추석은?…두 아들과 고향 찾아 "경치와 꽃내음 여전해"
홍준표 "김건희, 지금 나올 때 아냐…국민 더 힘들게 할 수도"
정청래, 다친 손 공개하며 "무정부 상태…내 몸 내가 지켜야"
‘1번 큰 형(러시아)과 2번 작은 형(중국)’이 바뀐 北, 中 ‘부글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