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위드 코로나 시대, ‘대구 희망MICE포럼’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2일 온라인 실시간 중계로 진행

희망MICE포럼 포스터. 한국관광공사 제공
희망MICE포럼 포스터. 한국관광공사 제공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사)한국PCO협회, ㈜덱스코가 공동 주관하는 이 대구 희망MICE포럼이 오는 22일 대구 예술발전소 수창홀에서 '마이스–관광을 잇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번 포럼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대구 희망 MICE 포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로 큰 타격을 입은 MICE종사자들을 위한 중점 지원과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협업을 통해 함께 해결해 나갈 과제를 도출하는 자리다.

마이스(MICE) 산업은 기업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s), 컨벤션(Convention), 전시(Exhibition) 4개 분야를 통틀어 말하는 서비스 산업을 일컫는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로 침체된 마이스 산업에 희망적 메시지를 전달하고, 지역 마이스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행사로 기획됐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 희망 MICE포럼 웹페이지(www.daegumice.com)와 인스타그램(@hopemice_forum), 페이스북(Mice Hop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