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뷔, 'Butter' 티저 포토 공개…전 세계 셀럽들 찬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뷔
사진. 뷔 'Butter' 개인 티저 포토

방탄소년단(BTS) 뷔의 독보적인 비주얼의 화보가 공개됐다.

17일 0시, 방탄소년단은 새 디지털 싱글 'Butter'의 두 번째 콘셉트 단체 포토와 두 번째 개별 포토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특히 두 번째 티저 포토가 공개되면서 팬들은 'Butter'를 향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됐다.

공개된 사진 속 뷔는 단체 포토에서 강렬한 오렌지 색 슈트를 입고 등장했다. 뷔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부드럽게 내려오는 광대, 작은 턱은 강한 남성미와 소년미를 동시에 풍기는 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개별 포토에서 뷔는 나른한 듯 편안한 표정이지만 긴장감을 잃지 않는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로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민소매 재킷에 망사 이너를 믹싱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뷔는 주어진 소품을 뛰어난 센스로 소화했다. 모자 스트랩 체인의 진주 장식을 입에 물고 시선을 아래로 향해 찍은 사진에서 천재적인 뷔의 감각이 빛났다.

뷔를 패션 및 영화, 영상 전문가 집단이 패션페이스로 선정하면서 의심할 여지없는 트렌드 세터로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를 소화할 수 있다고 한 평가를 입증한다.

두 번째 티저 포토 공개 후 KIM TAEHYUNG이 월드와이드 10위, 각국의 실시간 트렌드 장식했으며 일본 트위플 유명인 랭킹에는 핫키워드와 같이 1위, 야후재팬 실시간 검색어 28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 셀럽들도 뷔의 포토에 찬사를 보냈다. 슈퍼모델 메간 블레이크, 뉴호프클럽의 블레이크, 포토그래퍼 JDZ Chung, 크리스틴 곽, 비주얼 아티스트 제임스 진, 인도여배우 아사스 차나, 필리핀 배우 라이사 소베라노 등 수많은 셀럽들이 '좋아요'를 표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에는 'Butter'의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일 예정이며 21일 전 세계 동시에 'Butter'를 발표한다.

사진. 방탄소년단
사진. 방탄소년단 'Butter' 티저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