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한 프로가 진행하는 맞춤형 골프 아카데미가 대구에서 열렸다. 퍼시픽링스 코리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24일 대구CC에서 열린 아카데미는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 행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퍼시픽링스 코리아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김동국 퍼시픽링스 코리아 대구경북지사장은 "세계 최대 골프 멤버십 퍼시픽링스 회원이 되면 국내 100여 개 골프장은 물론 전 세계 1천여 개 명품 골프장에서 회원가로 편리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앞으로도 회원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퍼시픽링스 코리아 회원이 되면 국내 골프장 8만원, 해외 골프장 60달러에 연간 50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퍼시픽링스와 제휴된 해외 골프장으로는 하이난 미션힐스CC와 여자골프 메이저대회 에비앙 챔피언십이 열리는 에비앙 리조트GC를 비롯해 뉴질랜드 케이프 키드내퍼스 코스, 싱가포르 라구나 내셔널클럽, 미국 플로리다 TPC 소그래스 골프클럽 등이 포함되어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판사가 법 아닌 정치에 휘둘려…법치 죽고 양심이 사라졌다"
[단독] 영 김 美 하원의원 "탄핵 주도 세력은 한반도에 큰 재앙 초래할 것"
尹측 '중국 간첩' 언급에 선관위 "사실 아냐…사소한 실수, 부정선거 증거 못돼"
지지율 상승에도 기회 못 잡는 與…한가하게 개헌론 꺼낼 땐가
尹, 옥중 메시지 "분노 이해하나 평화적 방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