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스타 가족의 남다른 DNA를 선보이는 음악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 6월 16일 오후 9시

SBS TV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가 16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힌트는 오로지 비주얼과 목소리뿐, 스타 가족이 부르는 노래를 듣고 스타를 추리한다.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는 범상치 않은 이력의 스타 패밀리를 공개하며 남다른 스타 DNA를 증명한다.

추어탕집을 운영하는 한 출연자가 유재석, 유희열, 이윤석과 닮은 비주얼로 등장한다. 솔로곡 첫 소절에서부터 녹화장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역대급 실력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스타는 듀엣 무대에 오르기 전 "평생 어머니를 고생시킨 아버지를 원망했다"는 가족사를 밝히며 웃음기 싹 지운 듀엣 무대를 예고한다. 응축시킨 슬픔을 토해내듯 노래하는 형제의 무대를 보여준다.

한편, 소녀시대 티파니, 배우 박준금 등 여러 스타를 떠올리게 하는 외모로 판정단의 궁금증을 자아낸 출연자는 첫인사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발성을 선보인다. 그녀는 과거 유명 광고의 성우라며 당시 광고를 재연해 스타 못지않은 끼를 발산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