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 5일 목요일(음력 12월14일)>

쥐띠(子)

▶36년생 가까운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며 삶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48년생 바라던 모든 것이 기회를 맞아 내 마음대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날입니다.
▶60년생 뛰어난 말솜씨로 주변사람들을 장악하여 주도권을 얻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년생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니 기회다 싶으면 꼭 잡아야 하는 날입니다.
▶84년생 주변을 의식하고 눈치 살피는 일에 신경이 많이 쓰일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자기 고집만 완강하게 주장하니 가족들이 내게 다가오길 어려워해요.
▶49년생 오늘은 하던 일들을 남에게 맡기고 쉬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61년생 나를 이해하고 응원하는 지인들이 생기니 더욱 든든한 마음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73년생 나를 위해 배려하고 응원해준 가족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85년생 이상하게 일이 자꾸 꼬이니 내 발에 내가 걸려 넘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범띠(寅)

▶38년생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으니 서럽고 쓸쓸한 마음이 커질 수 있어요.
▶50년생 상대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여서 상심할 수 있겠어요.
▶62년생 재물 손실과 감정 소모로 인하여 신경이 날카로워 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74년생 지금 하는 일에서 새로운 사람을 마주하게 되고 이익이 창출할 수 있습니다.
▶86년생 업무적인 능력이 향상되고 아이디어도 뿜어져 나오니 인정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나만 생각하고 내 생각만 내세우니 사람들이 나를 멀리 하게 될 수 있어요.
▶51년생 소중히 여기던 내 것을 잃게 되니 애간장 타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3년생 너무 급하게 생각하여 일을 시작하면 쉽게 그르칠 수 있는 날입니다.
▶75년생 신경이 예민해져 다른 사람과 다툼이 생기고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87년생 오늘은 만남의 기운이 좋지 않으니 좋은 결과물을 얻기 어려운 듯한 날입니다.

용띠(辰)

▶40년생 일의 진행이 늦추어져도 잠시 뒤로 밀릴 뿐이지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는 하루입니다.
▶52년생 나의 노하우에 사람들이 값을 매겨 판단하려 하니 자존심이 상할 수 있겠어요.
▶64년생 본인과 상관없는 일에 앞장서면 남과 다툼으로 인해 금전손실이 생길 수 있어요.
▶76년생 나를 인정하지 않고 내 의견을 무시하니 실망과 좌절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88년생 이때까지의 노력과 능력을 인정받으니 마음이 개운해지는 날입니다.

뱀띠(巳)

▶41년생 주변사람들이 내 진실한 마음을 몰라주니 속상하고 억울한 하루 될 수 있어요.
▶53년생 별 뜻 없이 내뱉은 말과 행동이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큰 상처 줄 수 있겠어요.
▶65년생 서로를 사랑하지만 바라보는 있는 곳이 다르다고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77년생 선두에 서서 적극적으로 대처하니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89년생 평소보다 지출이 많아지니 쓰고 나서도 후회가 따라오게 될 수 있겠어요.


말띠(午)

▶42년생 아랫사람이 내 자리를 탐내는 듯 하니 위기감을 느낄 수 있겠어요.
▶54년생 앞길에 장애물이 생겨 막힘이 있겠다고 생각하나 조력자의 도움이 손짓하네요.
▶66년생 오늘은 뜻밖에 얻어 걸릴 수 있는 횡재수가 강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78년생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노하우를 얻으려고 이리저리 눈치만 보는 듯 합니다.
▶90년생 새로운 취미활동이나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는 내 기운이 다소 약한 듯 하네요.

양띠(未)

▶43년생 나 자신을 뒤돌아보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며 도약을 준비하는 날입니다.
▶55년생 친구도 많이 만나고 새롭게 알게 된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67년생 밖에서의 스트레스를 집에 와서 푸려고 하니 다툼이 발생할 수 있겠어요.
▶79년생 당장 편하고 좋아 보이는 것에만 눈독들이니 실속이 없을 수 있어요.
▶91년생 조건 없이 좋아한 상대가 나에게 이것저것 따져 물으니 기분이 상할 수 있겠네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늘 외출 계획이 있으면 접촉 사고수가 있으니 먼 곳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56년생 현실에서 많은 것을 얻기 위해 건강까지 포기하는 듯한 모습입니다.
▶68년생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는 듯 했지만 결과가 시원치 않게 나올 수 있겠어요.
▶80년생 남에게 몰래 어진 일을 하거나 도움을 주면 행운이 저절로 들어오는 날입니다.
▶92년생 부끄러움 때문에 거짓말로 나의 민낯을 포장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지병이 있다면 오늘은 좋아질 조짐이 보여 기분이 상쾌해지는 날입니다.
▶57년생 걱정 했던 일들이 하나씩 풀려가고 자신감과 용기를 얻는 날입니다.
▶69년생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니 사람들도 나를 쉽게 생각해 이용하려 할 수 있어요.
▶81년생 기존의 좋은 인연이 또 다른 인연을 불러오게 되는 형국의 운세입니다.
▶93년생 시간이 다소 많이 소요가 되더라도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보여줄 필요 있어요.

개띠(戌)

▶46년생 나무에서 물고기를 구한다는 말처럼 말도 되지 않는 고집을 부릴 수 있겠네요.
▶58년생 괜한 자존심을 내세워 주변의 도움을 거절하고 후회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0년생 겸손하지 않으면 타인 눈에 건방지게 보여 시비 거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82년생 문득 지금의 생활이 외롭다 느껴지며 주변에 연락을 취하고 싶어질 수 있어요.
▶94년생 근검절약하고 아끼며 살아가는데 주변에선 나를 짠순이라 부르는 듯 하네요.

돼지띠(亥)

▶47년생 대단하고 크게 생각했지만 형편없고 보잘 것 없는 것이란 걸 알게 될 수 있어요.
▶59년생 여럿이 모여 일을 계획하고 실행했지만 각자에게 돌아오는 것은 없는 듯 합니다.
▶71년생 물러설 곳이 없다면 온 힘을 다해 전진하여 결과물을 습득해 와야 하는 날입니다.
▶83년생 누군가 도움을 청하면 조건없이 인정을 베풀어 줄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95년생 관심없던 사람의 새로운 면을 알게되어 상대를 다시 보게 될 수 있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