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서구의회, 의원봉사단 급식 봉사활동으로 새해 출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서구의회(의장 김진출) 의원봉사단(단장 이금태)은 지난달 31일 서구노인복지관에서 중식 배식과 설거지 등을 도우며 복지관 이용 어르신 150여명을 대상으로 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봉사활동을 마친 후 현장에서 복지관 관계자와 함께 점심을 먹으며 복지관 운영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김진출 의장은 "새해를 맞아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급식봉사를 겸하여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새해에도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면서 구민의 목소리를 경청해 의정활동에 반영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서구의회 의원봉사단은 지난해 9월말 발대식을 갖고 분기별 1회 이상 정기적인 자원봉사 활동에 동참하며 주민과 함께 어려움을 나누고, 봉사 현장에서 직접 들은 주민들의 목소리도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이 내년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대구시장 선거가 본격적으로 열기를 띠고 있다. 대구시장 후보군이 10...
쿠팡은 최근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1조6천850억원 규모의 보상안을 발표하며, 내년 1월 15일부터 3천370만 명의 ...
2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살해한 후 시신을 고속도로에 유기한 사건이 경기 시흥에서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를 긴급체포하고 범행 사실을 자백받...
중국군이 대만을 포위하는 대규모 군사 훈련인 '정의의 사명-2025'를 시작하며, 동부전구는 해·공군의 합동 작전 능력을 검증하고 실탄 사격..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