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BO, 초·중·고 창단팀 유니폼 및 의류 납품 업체 선정 재입찰 공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5일 오후 3시까지 KBO 방문 접수해야

KBO(총재 허구연)가 야구부 창단 학교에 지원하는 유니폼 납품 업체를 찾는다.

KBO는 8일 2023년 초·중·고등학교 야구부 창단학교에 지원하는 유니폼 및 의류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공고했다. 입찰을 통해 선정된 업체는 2023년 한 해 동안 KBO가 발주하는 창단팀 유니폼과 의류 납품을 담당하게 된다.

KBO의 창단팀 용품 지원 사업은 야구발전기금으로 진행된다. 매년 입찰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야구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창단팀 야구부에 보급하고 있다.

입찰 제안서 접수 기간은 15일 오후 3시까지다. 입찰 참가 신청서, 제안서 등 입찰에 필요한 서류 양식과 목록, 기타 자세한 내용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공개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KBO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접수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78 KBO 야구회관 6층 야구인재개발팀'. 이메일, 우편, 팩스로는 접수하지 않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