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황금연휴를 앞두고 '단 3일간의 릴레이 특가' 행사를 기획했다.
올해 처음으로 '부처님오신날'이 대체공휴일 적용 대상으로 확정되면서 오는 27일부터 29일, 사흘간의 황금연휴를 맞게됐다.
홈플러스는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25~29일까지 나들이∙캠핑 먹거리 등 품목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릴레이 특가'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25~27일까지 3일간은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보리먹고 자란 캐나다산 돈육 전 품목 ▷대게(러시아산) ▷활랍스터(캐나다산) 를 최대 50% 할인하고 유부초밥 9종, 봉지라면 50여 종, 커피음료 20여 종 등을 1+1으로 선보인다.
27~29일 3일간은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미국산 프라임 척아이롤 ▷생물 주꾸미(100g) ▷생물 갑오징어(마리) ▷하겐다즈 파인트 10여 종을 최대 40% 할인한다.
오픈런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위스키 중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끈 ▷몽키숄더 ▷글렌피딕 15년을 최적가에 판매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황금연휴를 맞아 고물가에 지친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3일간의 '릴레이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며 "홈플러스가 준비한 합리적인 가격의 나들이∙캠핑 먹거리를 통해 고물가에 당당하고 행복한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 대통령 "돈은 마귀, 절대 넘어가지마…난 치열히 관리" 예비공무원들에 조언
尹 강제구인 불발…특검 "수용실 나가기 거부, 내일 오후 재시도"
정동영 "북한은 우리의 '주적' 아닌 '위협'"
李 대통령 "韓 독재정권 억압딛고 민주주의 쟁취"…세계정치학회 개막식 연설
정청래 "강선우는 따뜻한 엄마, 곧 장관님 힘내시라" 응원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