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 검도회, 14대 회장으로 '김찬민' 원장 취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찬민(왼쪽) 대구시 검도회장. 대구시 검도회
김찬민(왼쪽) 대구시 검도회장. 대구시 검도회

대구광역시 검도회는 최근 실시한 '대구광역시장 검도대회'에서 김찬민(60) 검도회장이 14대 회장으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취임식 행사는 대구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으며 이인선 국민의힘 의원과 박병기 대구광역시 체육회장, 최광길 대구광역시 검도회 명예회장 등이 참석했다.

검도 유단자인 김찬민(7단연사) 신임회장은 평소 남다른 애정과 열정으로 검도를 수련해 왔다. 이전에는 대구광역시 검도부회장을 2회 역임하고 대한검도회 공로상을 두 차례 받기도 했다.

경북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구 신암동에서 34년째 치과를 운영 중이기도 한 그는 대구가톨릭사회복지회 산하 성심복지의원에서 의료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주로 어르신들의 치아를 검진하고 틀니를 제작하고 있다.

김찬민 신임회장은 "대구광역시 검도회장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소통과 화합을 통해 대구광역시 검도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