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29일 화요일(음력 7월14일)>

쥐띠(子)

▶36년생 오늘은 밖으로 나가는 것보다 집안에서 조용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도와주니 모든 것들이 순조롭게 흘러갈 수 있는 날입니다.
▶60년생 지나온 일에 집착하기보다는 미래 지향적인 생각을 할 때 좋은 운이 오릅니다.
▶72년생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사소한 일로 인해 이득이 따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년생 자주 다투는 사람과 친분을 유지하는 건 좋지 않으니 적당한 거리를 두도록 해요.

소띠(丑)

▶37년생 가족 중 누군가를 통해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하루를 보내게 될 수 있겠네요.
▶49년생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 빠른 판단보단 오래 생각한 후 판단을 내려야 해요.
▶61년생 오늘은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 귀를 기울이면 큰 이득을 취할 수 있는 하루네요.
▶73년생 자존심을 내세워서 큰소리를 치거나 거짓말을 하지 않아야 나에게 도움이 돼요.
▶85년생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생각이 일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의 만남은 다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니 취소하거나 다음으로 미루세요.
▶50년생 운을 상승시키고자 한다면 상대보다 우위에 있다고 우쭐대지 말고 겸손해야 해요.
▶62년생 어렵게 재취업에 성공할 수 있거나 주위 사람들의 도움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74년생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보다는 당분간 기존에 하던 일을 지속 하는 게 좋습니다.
▶86년생 변화를 겁내지 말고 용기를 내어, 하고 싶은 일에 과감히 도전해야 할 때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사소한 일거리를 만들어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는 날을 만들어 보도록 해요.
▶51년생 힘에 부친다고 생각되는 일에는 욕심을 부리지 말고 중단하는 게 유리합니다.
▶63년생 계획에 도움을 주는 조력자를 만나 일을 추진하는 힘을 얻을 수 있답니다.
▶75년생 투자나 개업은 시간을 좀 더 두는 게 유리하고, 지금은 관망의 자세가 좋아요.
▶87년생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는 날이라 기분 좋은 날을 보낼 수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반복되는 일을 떠나 새롭고 흥미로운 일을 찾고 싶다는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52년생 치밀하게 계획을 세우고 짜놓은 대로 움직인다면 좋은 결실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64년생 무슨 일이든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설 줄 아는 지혜를 보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76년생 심리적으로 약간의 불안감은 있지만,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에는 오늘이 적기네요.
▶88년생 우선은 천천히 실력부터 단단하게 다진다는 생각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생각을 조금만 긍정적으로 바꾸면 안 풀리던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무언가를 배우고 있다면 그것에 본인의 열정을 쏟아붓기 좋은 하루입니다.
▶65년생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행운의 기운이 샘솟으니 기쁨과 당황이 공존할 수 있어요.
▶77년생 경제적으로 여유를 느끼며 자신에게 투자하고 싶은 욕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89년생 긴장을 늦추면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일을 할 때는 항상 긴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午)

▶42년생 양보하면 좋은 일들이 생기니 항상 너그럽게 베푸는 마음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54년생 계약과 관련된 일이 있다면 혼자 생각하는 것보다 전문가와 상의하는 게 유리해요.
▶66년생 모든 일을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지혜롭게 처리해야 문제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78년생 꾸준히 진행해온 일이 조금씩 성과를 내니 이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날입니다.
▶90년생 주어진 여건을 최대한 활용하여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해도 좋은 하루네요.

양띠(未)

▶43년생 다른 사람과 의논을 하지 말고 본인의 의지대로 밀고 가기 유리한 하루입니다.
▶55년생 초조한 마음이 들더라도 이성적인 판단으로 해결 방안을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67년생 오늘은 무슨 일을 하더라도 생각보다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79년생 친목과 대인 관계에 신경을 쓰고 주변 사람을 잘 챙기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91년생 겸손한 태도로 사람들과 잘 어울려 행동한다면 좋은 성과를 기대해봐도 좋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오해받을 소지가 큰 날이니 말과 행동에 유독 신경 써야 할 듯한 하루입니다.
▶56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움직인 만큼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68년생 실력을 과시하지 말고 겸손하게 일을 처리해 나가면 좋은 평을 들을 수 있습니다.
▶80년생 생각지도 못하던 곳에서 많은 이익이 생겨서 편한 길을 걸을 수 있는 날입니다.
▶92년생 머리도 맑고 컨디션도 좋은 하루이니 일의 능률이 쑥쑥 오를 수 있겠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오늘은 새롭게 만난 사람들과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7년생 나이대가 비슷한 사람들 중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운이 들어와요.
▶69년생 의견을 제안한 것이 긍정적인 답변으로 돌아오고 평가 또한 좋을 수 있어요.
▶81년생 자신에게 도움을 주고, 사회에서 영향력이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답니다.
▶93년생 상대방에게 호감을 얻기 위해서는 자연스러운 연출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개띠(戌)

▶46년생 주변 사람들의 협조가 따르니 상황이 안정적으로 바뀌어 가기 시작할 수 있어요.
▶58년생 계획에 없던 사람과 만남으로 꽤 큰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계획을 세워 보세요.
▶70년생 도중에 막히고 중단되는 일 없이 모든 일이 수월하게 흘러가는 하루입니다.
▶82년생 어떤 계획을 세우더라도 사전에 꼼꼼하게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94년생 교제 중이라면 상대방에게 자신의 표현 방식을 고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참을성을 기르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니 바라는 것을 가질 수 있는 운입니다.
▶59년생 자신의 상황을 살펴보고 현 상태에서 무리하지 말고 그대로 유지하는 게 좋아요.
▶71년생 금전운이 최저점을 향하고 있으니 돈과 관련해선 마음을 내려놓는 것이 유리해요.
▶83년생 기쁜 소식이 들려오고 작게라도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95년생 연애운이 상승하여 인기가 높아지는 날이니 여러 이성에게 주목을 받는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