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고추유통공사는 지난 29일 서울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와 도농상생을 위한 '영양 빛깔찬 고춧가루' 직거래 공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배 서울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회장을 비롯해 영양군과 영양고추유통공사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울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는 아파트 관리입주자들의 자주적인 단결과 정보교환을 통해 새로운 아파트 문화 정착과 권익보호를 위해 설립된 단체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영양지역 농산물의 판로 개척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분석된다.
이상배 서울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도농상생 운동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최대중심도시인 서울시에 대표 농산물인 영양 빛깔찬 고춧가루를 공급받게 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 빛깔찬을 포함한 영양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서울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공급해 농촌살리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현동 영양고추유통공사 사장은 "이번 빛깔찬 고춧가루 직거래 공급을 통해 고품질 영양 고춧가루와 장류 등 도시소비자에 맞춘 제품생산에 매진하겠다"며 "앞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시장 반응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애자일 마케팅' 실현으로 직거래 시장 판로 확대와 농산물 유통을 선도하는 교두보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국정 지지도 48.3%…50%선 '붕괴'
대통령실, 이진숙 방통위원장 직권면직 검토
'대여 투쟁' 단일대오로 뭉치는 국힘…조경태 포용 가닥(?)
"아빠, 왜 돈 준다는 아저씨 뽑았어요?"…이준석이 올린 동영상 화제
李대통령 "재정 적극적 역할 필요…씨앗 빌려서라도 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