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육팔공산수련원은 오는 10월 14일 팔공산수련원 야영장에서 초등학교 재학생 동반 가족 250명을 대상으로 2023년 '팔공 가을단풍축제'를 운영한다.
이번 축제는 대구교육가족들에게 팔공산의 가을을 선물해 가족들과 함께 자연을 누릴 수 있는 건강한 힐링 시간과 체험활동 등을 함께 하며 소통할 수 있는 가족 화합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축제에선 ▷안전체험 ▷숲 걷기 ▷보물찾기 ▷가족 참여 라디오 방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팔공산의 가을을 가족들과 함께 누릴 수 있는 ▷텐트와 미취학 학생들을 위한 ▷민속놀이 및 에어바운스 등도 준비해 모든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했다.
참가 대상은 대구 관내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초등학생을 동반한 가족이다. 25일 오전 9시부터 오는 27일 오후 5시까지 대구시교육청 통합예약시스템(www.dge.go.kr/yeyak)을 통해 신청을 완료한 가족 중 추첨을 통해 50가족을 선정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수련원 운영부(☎231-1523)로 문의하면 된다.
현상환 대구교육팔공산수련원 원장은 "팔공산의 싱그러운 가을 정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번 축제에 대구교육가족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문형배 "선출권력 우위? 헌법 읽어보라…사법부 권한 존중해야"
장동혁 "尹 면회 신청했지만…구치소, 납득 못 할 이유로 불허"
이준석 "강유정 대변인, 진실 지우려 기록 조작…해임해야"
李 정부, '4년 연임 개헌·권력기관 개혁' 등 123大 국정과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