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터파크, 교육과 여행 패키지 '에듀트립'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인터파크트리플 제공
사진= 인터파크트리플 제공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겨울방학을 맞아 교육과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호주·태국 '에듀트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비엘에프와 협업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만 6세 이상 아동을 대상으로 하며, 레저 액티비티·문화 체험 등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먼저, 호주 골드코스트 패키지는 호주 정부가 공인한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문화·예술 등 일상 속 주제를 활용한 영어 수업을 진행한다. 기간에 따라 현지 학교 수업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테마파크와 무게라 호수 등 주요 명소도 방문한다. 출발일은 내년 1월 26일로, 1주부터 4주 코스까지 선택 가능하다.

태국 푸켓 패키지는 과학·기술·공학·인문·예술 등을 아우르는 STEAM 기반의 영어 교육을 지원한다. 클래스당 최대 10명의 소그룹 수업을 진행하고, 매주 2회 방과후 선택 수업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내년 2월 10일과 17일 중 출발일 선택이 가능하며 1주와 2주 코스로 운영된다.

한정협 인터파크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교육과 체험이 공존하는 양질의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겨울방학에 즐길 수 있는 에듀트립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해외여행 1등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