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터파크, 교육과 여행 패키지 '에듀트립'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인터파크트리플 제공
사진= 인터파크트리플 제공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겨울방학을 맞아 교육과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호주·태국 '에듀트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비엘에프와 협업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만 6세 이상 아동을 대상으로 하며, 레저 액티비티·문화 체험 등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먼저, 호주 골드코스트 패키지는 호주 정부가 공인한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문화·예술 등 일상 속 주제를 활용한 영어 수업을 진행한다. 기간에 따라 현지 학교 수업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테마파크와 무게라 호수 등 주요 명소도 방문한다. 출발일은 내년 1월 26일로, 1주부터 4주 코스까지 선택 가능하다.

태국 푸켓 패키지는 과학·기술·공학·인문·예술 등을 아우르는 STEAM 기반의 영어 교육을 지원한다. 클래스당 최대 10명의 소그룹 수업을 진행하고, 매주 2회 방과후 선택 수업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내년 2월 10일과 17일 중 출발일 선택이 가능하며 1주와 2주 코스로 운영된다.

한정협 인터파크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교육과 체험이 공존하는 양질의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겨울방학에 즐길 수 있는 에듀트립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해외여행 1등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